과대 광고 하이브리드 모델은 산성 테스트에 직면합니다.

과대 광고 사무실에서 풀타임 근무를 의무화하는 시대가 끝나고 있다고 고용 전문가들이 말합니다.

이전 사무실 거주자들이 직장으로 돌아감에 따라 고용주와 근로자는 업무의 새로운 표준이 어떤 모습일지 정확히 탐색해야 합니다.

수년간 재택근무를 마치고 사무실로 돌아가는 문제는 특히 골치 아픈 문제입니다.

CBC News와 공동으로 실시한 Angus Reid Institute의 최근 설문조사에서 고용주가 직원을 정규직으로 복귀시키도록 지시하면 무엇을
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아마도 다른 곳을 찾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하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올해 3월 1일부터 4일까지 여론조사 회사는 캐나다 성인 2550명에게 이런 최후통첩이 주어진다면 무엇을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이 크기의 확률 표본은 +/- 2% 포인트의 오차 한계를 가지며 20번 중 19번입니다.)

3분의 1(33%)은 마지 못해 일을 하겠지만 다른 직업을 찾기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4분의 1(23%)이 그 자리에서 그만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9%는 괜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머지는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오타와의 칼튼 대학교 Sprott School of Business에서 가르치고 있는 Linda Duxbury 교수는 정상적인 근무 방식이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은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과대 광고 하이브리드

“한 가지 답변을 드리고 싶지만 … 그보다 훨씬 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Duxbury는 팬데믹 기간 동안 원격 근무를 연구해 왔으며 26,000명의 캐나다 근로자의 데이터를 조사한 후 데이터에서 몇 가지 광범위한 추세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략 4분의 1의 근로자가 풀타임으로 사무실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반면, 거의 같은 비율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사무실에 발을 들이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유연성이 핵심이 될 것입니다 과대 광고

그런 복잡한 분할은 이제부터 유연성이 사무용 게임의 이름인 이유를 강화합니다. 몇몇 산업을 제외하고는 사무실에서 일주일에 40시간을 대면해야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Duxbury는 캐나다 근로자의 절반 미만이 이론적으로 집에서 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똑똑한 조직이 유연하고 개인의 필요를 기반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 실제로 당신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시작하고 [그리고] 당신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의 계획이 있고 그것이 기적이 될 것이라고 가장하는 것을 그만둬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그녀는 “사람들은 조직과 당신을 위해 일하는 특권을 위해 더 이상 영혼을 희생하려고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직원들에게 이전에는 갖지 못했던 우위를 부여한 인재 확보 전쟁을 언급했습니다.

고용주에게 하는 그녀의 조언이 무뚝뚝한 이유입니다.

“잘못하면 지금부터 2~3년 뒤에도 처리할 사업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직원 채용 회사 TDS Personnel의 채용 컨설턴트인 Hannah Gold는 직원과 고용하려는 사람들 모두에게 유연성이 게임의 이름이라는 데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