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배출에 대한 동물 건강 영향을

기후 변화: 배출에 대한 동물 건강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필요한 새로운 접근 방식
동물 건강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중요하지만 그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고 FAO(식량농업기구)와 파트너들이 지난 목요일 발표한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기후 변화

동물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과 동물의 수명 및 생산성은 배출량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개선된 동물 건강이 국가 기후 공약에 포함될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표준화된 방법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파트너들은 측정, 보고 및 검증(MRV)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더 많은 투자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동물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국가를 훨씬 더 세분화된 접근 방식으로 안내하는 돌파구를 표시합니다.

FAO의 Maria Helena Semedo 사무차장은 “그 역할과 기후 위기 완화를 돕기 위한 국가적 공약에

어떻게 통합되어야 하는지를 평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물 건강 필수

유엔 기구는 책임 있는 식품 생산을 촉진하는 글로벌 낙농 플랫폼(Global Dairy Platform) 및 농업 온실

가스에 대한 글로벌 연구 연합(Global Research Alliance on Agricultural Greenhouse Gases)과 함께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FAO는 지속 가능한 가축 생산을 위해 동물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동물성 제품은 고품질 식품의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많은 소농과 동물 사육자의 소득원이기도 하여 많은 개발도상국의 생계와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

글로벌 낙농 플랫폼(Global Dairy Platform)의 전무이사인 Donald Moore는 가축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영양과 생계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격차 해결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보고서는 정부와 업계가 기후 솔루션에 대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향후 30년 동안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글로벌 낙농 부문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이 보고서는 기후 완화에 기여할 수 있는 동물 건강 개선의 기회를 분명히 보여주지만, 특히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서 중요한 데이터 격차를 해결하고 역량을 구축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라고 Mr. 무어.

이 보고서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IPCC)이 개발한 상세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국가가 국가 수준에서 MRV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분뇨 관리

Tier 1으로 알려진 한 가지 접근 방식은 지역 평균으로 동물당 배출량만 추정할 수 있는 반면 Tier 2는 특정 지역 생산 시스템을 조사합니다.

다양한 범주의 동물 및 분뇨 관리 시스템에 대한 사료 데이터도 배출 계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보고서에 포함된 권장 사항에는 데이터 수집 및 유지 관리 시스템 구축이 포함되며,

정부 및 파트너의 역량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배출량을 계산하고 영향을 설명하는 데 향상되어야 합니다. 유엔 뉴스

보고서에 포함된 권장 사항에는 데이터 수집 및 유지 관리 시스템 구축이 포함되며, 정부 및 파트너의 more news

역량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배출량을 계산하고 영향을 설명하는 데 향상되어야 합니다.

유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