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보스

대학의

‘Dynamo’: 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학의 보스를 만나다 먹튀검증

Linda Brown은 호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학의 사장이지만 고등 교육 기관 순위와 같은 전통적인 지표에 초점을 맞춘 적이 없습니다.

브라운 씨는 호주 토렌스 대학교(Torrens University Australia)의 CEO로 일하면서 EY 올해의 기업가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Lucy Turnbull, OzHarvest 설립자 Ronni Khan, 패스트푸드 재벌 Jack Cowin 및 Greencross 설립자
Glen Richards를 포함한 심사위원 패널을 수상했습니다.

패널은 팬데믹 기간 동안 Torrens의 교육 범위를 확대한 그녀의 작업에 대한 연례 기업가 상으로 그녀를 선택했습니다.

“대학에서 고용 가능성이 섹시하지 않을 때 우리는 고용 가능성에 정말 집중했습니다.
우리는 대학 리그 테이블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Sydney Morning Herald and the Age에 말했습니다.

Torrens University는 의료, 비즈니스 및 디자인과 같은 분야에서 과정을 제공하는 영리 운영 기관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2013년에는 146명의 졸업생이 있었지만 올해는 21,000명에 가까운 학생이 등록했습니다.
Lucy Turnbull은 전통적인 대학 학위와 기술 교육의 가장 좋은 부분을 결합한 모델인 업계 파트너십과 직업 경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턴불은 시드니 모닝 헤럴드와 에이지와의 인터뷰에서 브라운이 대학의 가장 좋은 부분과 기술 교육 모델을 결합한

새로운 종류의 교육 기관의 잠재력을 보여주는 “발전기이자 스타”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가 비즈니스 성장의 글로벌 측면에 분명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장을 위한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나는 Linda가 어떤 기회도 놓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Turnbull은 말했습니다.

Brown은 그녀의 승리가 기업가 정신에 중점을 둔 대학에 대한 그녀의 믿음을 입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학을 위한 전략을 세울 때 내가 완전히 제 정신이 아니었다는 사실과 업계와 파트너가 우리가 이사한 공간을 인정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orrens University는 COVID 폐쇄에도 불구하고 계속 성장하여 공립 대학 부문에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2020년 11월 Nasdaq에 상장된 Strategic Education은 9억 달러에 Torrens를 인수했습니다.

기사모음

기업 규제 기관에 제출된 재무 계정에 따르면 Torrens University는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상당한 이익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 비즈니스는 2021년에 3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3,410만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이는 2020년 이익 1,740만 달러에서 99% 증가한 수치입니다.

가장 큰 수익 동인은 2021년에 1억 2,790만 달러의 순수익을 올린 비즈니스 과정이며, 그 다음으로 6,130만 달러를 벌어들이는 디자인 자격증이 있습니다. Torrens는 사립 디자인 대학 Billy Blue Academy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Ms Brown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6명의 후보자 중에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