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티모르 내년 아세안 가입 가능성

동티모르 내년 아세안 가입 가능성
7월에 아세안의 세 기둥 모두가 동티모르에 대한 진상 조사 임무를 완료한 후 훈 센 총리는 동티모르가 내년까지 아세안의 가족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티모르 내년

그는 제55차 아세안 외무장관회의(AMM) 및 관련회의 개회사에서 “동티모르의 가입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내년까지

동티모르를 아세안의 가족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제 오전 개최.

제55차 AMM의 Kung Phoak 대변인은 아세안 외무장관들이 아세안 사무국에 동티모르의 아세안 회원국

회원국 평가에 속도를 내고 11월에 검토를 위해 아세안 조정이사회에 제출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티모르를 아세안의 회원국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전략적 결정이며 아세안 전체의 공동 이익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세안 사무국에 따르면 2019년 9월 3~6일 아세안 사회문화공동체(ASEAN Socio-Cultural Community)에서

아세안 정치안보공동체(APSC) FFM인 아세안 3대 기둥의 동티모르 진상조사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ASCC) FFM은 2022년 7월 6-8일에, ASEAN 경제 공동체(AEC)는 2022년 7월 19-21일에 Fact-Finding Mission을 수행합니다.

동티모르 내년

AEC 동티모르 실태조사단은 상무부 대표단과 함께 국제무역국장인 Rath Saravuth가 의장을 맡았으며 ASEAN 경제협정 가입과 관련된 동티모르의 주요 부처 및 정부 기관과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재원; 석유 광물부; 관광산업부 농어업부 공공 사업부; 교통통신부 관세청 직업 훈련 및 노동을 위한 국무부.

상공 회의소 및 동티모르의 비즈니스 커뮤니티와도 약혼했습니다.

ASCC 동티모르 진상조사단은 Dy Khamboly가 의장을 맡은 ASCC 고위 공무원 위원회(SOCA)의 주도 하에 여러 부처와 기관을 방문하여 교육부 고위 관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임무는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보건, 교육 및 직업 훈련, ​​고용, 환경 및 임업, 조기 경보 시스템,

취약 계층을 위한 사회 서비스 및 사회 복지, 폭력의 여성 및 아동 피해자의 재활, 정보에 관한 동티모르의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통신 등.

그녀는 동티모르가 진상조사단을 기반으로 한 아세안의 종합 보고서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Adaljiza Albertina Xavier Reis Magno 동티모르 외교협력부 장관은 어제 동티모르가 진상조사단의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티모르는 언제든지 준비가 되어 있지만 아세안 사무국이 적용한 절차를 존중하기를 원합니다.

그녀는 동티모르가 진상조사단을 기반으로 한 아세안의 종합 보고서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동티모르는 2011년 아세안 가입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Adaljiza Albertina Xavier Reis Magno 동티모르 외교협력부 장관은 어제 동티모르가 진상조사단의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