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베리아 택시 운전사

라이베리아 택시 운전사: 5만 ​​달러를 돌려주는 것이 Emmanuel Tuloe의 삶을 어떻게 바꿨습니까?
라이베리아의 Emmanuel Tuloe에게 일어난 일에 대한 이야기는 현대 우화의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색 셔츠와 남색 반바지를 입은 교복을 입은 19세의 이 학생은 자신보다 6살 이상 어린 학생들로

가득 찬 반에서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한 번 초등학교를 중퇴한 사람은 행복합니다.

라이베리아 택시 운전사

파워볼사이트 작년에 그는 오토바이 택시 운전사로 생계를 이어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길가에서 미국과 라이베리아 지폐가 섞인 5만 달러(약 4000만원)를 비닐 봉지에 싸인 것을 발견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이 삶을 변화시키는 금액을 쉽게 주머니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이모에게 주어 돌보게 했고 정당한 주인이 국영 라디오에서 현금을 찾는 데 도움을 청하자 엠마누엘이 나섰다.

파워볼 추천 그의 정직성에 대해 일부 사람들의 조롱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그가 가난하게 죽을 것이라고 비웃었습니다. 그의 행동은 라이베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학교 중 하나인 Ricks Institute에 입학하는 등 관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조지 웨아(George Weah) 회장은 그에게 1만 달러를 건넸고 지역 언론사 소유주도 현금을 줬는데, 그 중 일부는 시청자와 청취자들로부터 모금됐다. 그리고 발견된 돈의 주인은 1,500달러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미국의 한 대학에서 중등 교육을 마친 후 전액 장학금을 제공함으로써 이에 대응했습니다.

‘학문을 즐긴다’
135년 전 라이베리아를 건국한 해방된 노예의 후손인 라이베리아 사회의 엘리트들을 위해 설립된 기숙학교인 Ricks에서 그가 집중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2층 건물은 대서양 해안에서 6km(3.5마일) 떨어진 아름답고 울창한 캠퍼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Emmanuel은 “Ricks의 이름이 유명해서가 아니라 학문적, 도덕적 규율 때문에 학교를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셔츠 깃을 만지작거리며 웃었습니다.

라이베리아 택시 운전사

가난한 시골 배경의 많은 라이베리아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가족을 부양할 돈을 벌기 위해 9살에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아버지가 익사 사고로 사망하고 이모와 함께 살기 위해 떠난 직후였습니다.

그는 불과 몇 년 후에 오토바이 택시 운전사가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교육을 받지 못한 그는 학교에서 많은 추가 지원이 필요합니다.

Emmanuel이 6학년 반에 처음 합류했을 때 “그는 약간 열등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교실에서 스스로 목소리를 낼 수 없었지만, 우리는 매일 그와 함께 일했습니다.”라고 그의 담임 교사인 Tamba Bangbeor가 BBC에 설명했습니다.

“학술적으로, 그는 낮은 기초를 가지고 왔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강화 프로그램에 넣으려고했습니다. 그것이 그를 도왔습니다.”

그는 이제 고등학교 6년을 앞두고 있으며 졸업하면 25살이 됩니다. 하지만 그는 급우들과의 나이차를 개의치 않고 “친절하다”고 표현한다.

임마누엘 역시 “기숙사 생활이 좋은 이유는 이것이 언젠가는 스스로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길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래를 내다보며 “국가 화폐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대학에서 회계학을 공부하고 싶다.More News

그의 신중함과 정직함은 부패 혐의가 만연하고 관리들이 종종 국가 자원을 훔쳤다는 비난을 받는 나라에서 따라야 할 본보기로 여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