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독립 TV Rain 채널이 해외에서 다시 방영됩니다.

러시아의 독립 TV Rain 채널이 해외에서 다시 방영됩니다.

러시아의 독립

러시아의 마지막 독립 채널인 TV Rain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보도로 폐쇄된 지 4개월 만에 다시 방송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러시아어로 Dozhd로 알려진 이 회사는 YouTube 채널에서 뉴스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면서 라트비아에서 방송을 재개했습니다.

Dozhd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불과 며칠 후인 3월 초에 러시아 당국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그 후 많은 직원들이 러시아를 떠나 해외에서 채널 재건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Dozhd는 Here and Now 뉴스 프로그램으로 월요일 20:00 모스크바 시간(17:00 GMT)에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재개했습니다.

EU 방송 허가를 받았고 가을에 리가와 암스테르담, 파리, 조지아 트빌리시에서 전체 프로그램이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YouTube가 러시아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VPN(가상 사설망)을 통해 채널 출력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3월에 러시아의 통신 규제 기관은 Dozhd가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전쟁”이라고 묘사했기 때문에 차단했습니다.

러시아가 새로 채택한 법안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특별 군사 작전”이 아닌 다른 것으로 부르는 것을 포함하여 러시아 군대에 대한

“거짓 정보”의 유포를 범죄화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독립

규제 기관은 또한 Dozhd가 “극단주의를 선동하고, 러시아 시민을 학대하고, 대중의 안정과 안전에 대규모 혼란을 야기하고, 시위를 조장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새로운 법률은 Ekho Moskvy 및 Novaya Gazeta를 포함한 모든 러시아의 주요 독립 또는 자유주의 언론 매체를 폐쇄하거나 해외로 이전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러시아의 마지막 독립 뉴스 매체 중 하나인 TV Rain은 방송을 무기한 중단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취재. Dozhd라고도 알려진 채널은 목요일에 직원들이 세트장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마지막 방송을 마쳤습니다.

러시아의 통신 규제 기관은 채널이 “극단주의를 선동하고, 러시아 시민을 학대하고, 대중의 안정과 안전에 대규모 혼란을 야기하고, 시위를 조장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드미트리 무라토프는 판매 수익 전액이 우크라이나 전쟁의 난민을 돕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라토프는 러시아에서 표현의 자유를 수호한 공로로 2021년 평화상을 공동 수상했습니다. Novaya Gazeta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직후인 3월에 운영을 중단했습니다. 이것은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행동을 “전쟁”으로 묘사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무거운 벌금을 물거나 폐쇄될 것이라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크렘린궁은 이 충돌을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부른다.

경매를 진행한 Heritage Auctions는 낙찰자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소련 붕괴 후 1993년 Novaya Gazeta를 설립한 언론인 그룹 중 하나였습니다. 2000년 이후, 조사 기자 Anna Politkovskaya를 포함하여 6명의 신문사와 협력자들이 그들의 작업과 관련하여 살해되었습니다. 헤리티지 옥션(Heritage Auctions)은 성명을 통해 “뉴욕에서 열린 금메달 판매는 유니세프가 우크라이나의 실향민 아동을 위한 인도적 지원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uratov는 Heritage Auctions가 공개한 비디오에서 “오늘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사람들이 전쟁이 진행 중이며 가장 고통받는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