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0-1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 패배,

리버풀 0-1 레알 마드리드 파리혼란

리버풀 0-1 레알 마드리드

리버풀의 장엄한 시즌은 한때 역사적인 쿼드러플의 감질나는 전망을 제공했지만 한쪽 감정이 뒤섞인 파리의 혼돈 속에서 막을 내렸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최선을 다했고 14번째로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기 때문에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수준에서 리버풀과 그들의 지지자들에게 비참한 밤이었습니다.

Vinicius Junior의 59분 승자가 확보한 레알의 1-0 승리는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의 이름을 이 토너먼트에서 코치로서 기록적인 4번째 우승으로 역사에 지워지지 않게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에게 승점 1점 차로 패하고 노련하고 똑똑한 이 레알 팀에게 패한 후 절망적인 실망을 6일 동안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결승전은 단순히 리버풀의 패배와 레알의 승리로 기억되지는 않을 것이다.

또한 경기장에 인접한 지하도에서 이어지는 도로가 리버풀 지지자들로 위험할 정도로 과밀화되었던 킥오프로 이어지는 시간에 스타드 드 프랑스 외부의 장면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리버풀

그 팬분들과 나란히 걸을 때마다 엄청난

인파가 몰리는 상황에서 시시각각 더위와 좌절감이 치솟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불쾌하고 불편한 경험이었습니다.

긴장이 고조되면서 경기장 입구에 더 많은 대기열이 형성되어 프랑스 경찰이 지지자들에게 후추 스프레이와 최루 가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끝이 났고 리버풀이 이 광대한 볼의 끝 부분에 사람이 거의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에 킥오프가 36분 지연되었습니다.

리버풀은 이벤트에 대한 공식적인 조사를 요구했고 UEFA는 “작동하지 않는 가짜 티켓을 구매한 수천 명의 팬들에 의해
개찰구가 막혔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리버풀이 많은 기회를 만들었지만 Thibaut Courtois의 훌륭한 골키퍼 성능 중 하나에 부딪친 경기의 절망적인 배경이었습니다.

리버풀의 선수들이 잔디에 쓰러지고 Trent Alexander-Arnold가 몇 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서 있기 때문에 Jurgen Klopp
감독과 그의 선수들은 두 개의 트로피를 가져왔지만 의심할 여지 없는 안티 클라이맥스로 끝난 뛰어난 캠페인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Alexander-Arnold는 패배의 고통뿐만 아니라 Vinicius가 레알의 승자로 판명된 골을 기록하기 위해 자신의 뒤편에
도착했다는 사실에 특히 낙담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공격 능력으로 유명한 팀과 연결될 때 검토해야 할 놀라운 통계가 있습니다.

리버풀은 첼시를 상대로 승부차기 끝에 카라바오컵과 FA컵에서 우승했다. 여기에서 빈 스코어시트는 두 번의 연장전을
포함하여 세 번의 결승전에서 그들이 공개 플레이에서 골을 넣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하메드 살라, 사디오 마네, 루이스 디아즈, 로베르토 피르미누, 디오구 조타 같은 공격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들이 골문에 들어가지 않는 것은 항상 놀라운 일입니다. EFL 컵과 FA 컵에서는 비용이 들지 않았지만 여기에서는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책임자인 Courtois는 가능한 한 완벽에 가까웠으며 Salah에서만 6개의 선방을 했고 Mane의 슛을 골대 안으로 연결하기 위한 아주 훌륭한 노력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