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 조지아 트럼프 조사에서 증언 연기 시도 실패

금요일 조지아의 연방 판사는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이 증언을 위한 소환장을 피하려는 최근 시도를 부인했습니다.

주의 선거 개입 혐의를 조사하는 대배심 앞에서.

토토사이트 Graham, R-S.C.의 변호사는 Leigh Martin May 판사에게 일시적으로 차단을 요청했습니다.

린지 그레이엄

그녀는 이번 주 초에 대배심 소환장을 파기하려는 그의 제안을 거부하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린지 그레이엄

그들은 11차 순회 항소 법원에 결정에 항소했고 항소 과정에서 May의 판결을 보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풀턴 카운티 지방검찰청은 판사가 금요일 법원에 제출한 요청을 거부할 것을 촉구했다.

Graham의 법적 기동은 이미 특별 대배심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DA의 사무실은 7월 초에 그레이엄의 등장을 처음으로 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6주 후, 3개의 개별 관할 구역에서 소송을 제기한 후, 지방 검사는 여전히

[특수목적대배심] 상원의원의 결정적인 증언과 함께”라고 검찰청은 썼다.

“그레이엄 상원의원의 증언이 추가 조사 경로를 밝힐 가능성을 감안할 때,

구금 상태를 유지하고 현 단계에서 그의 출석을 금지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SPGJ의 전체 조사의 해결을 지연시킬 수 있다”고 그들의 서류는 말했다.

판사는 금요일 늦게 검찰의 편을 들었습니다.

그녀는 판결문에서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그가 공로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주장을 제기하지만 모두 설득력이 없다”고 썼다.

대배심은 올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등의 2020년 선거 개입 가능성에 대한 파니 윌리스 지방 검사의 범죄 수사를 돕기 위해 꿰뚫렸다.

Willis가 조사하고 있다고 말한 사건 중에는 선거 후 전화 한 쌍이 있습니다.

공화당원인 브래드 라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에게 그레이엄이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그의 직원들. Raffensperger는 Graham이 특정 부재자 투표를 거부할 권한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그레이엄에게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Graham은 “또한 2020년 11월 조지아 선거에서 광범위한 유권자 사기 혐의를 언급했습니다.

그의 증언을 요구하는 소환장에 따르면 트럼프 캠페인의 알려진 계열사의 공개 성명과 일치합니다.

그레이엄과 그의 변호사들은 그가 당시 상원 법사위원회 위원장의 역할을 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enws

지난달 성명에서 그는 “선거 관리에 관한 절차와 절차를 주 관리들과 논의할 권리가 있다”고 덧붙였다.

법원 서류에서 그레이엄의 변호사들은 또한 그가 입법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헌법의 연설 및 토론 조항이 그를 증언하는 것을 보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판사는 그레이엄의 해석이 너무 광범위하다고 판단해 수사관들이 전화를 건 상황에 대해 물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조지아에서 트럼프 캠페인의 사후 노력과의 통화 전후에 조정이 있었는지 여부를 포함합니다.

그레이엄의 변호인단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그레이엄은 고등법원에 출석하지 않는 한 8월 23일 증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