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불쾌한: 침략적인 사위에서 대본을 뒤집은 여성 지원

매우 불쾌한: 침략적인 사위에서 대본을 뒤집은 여성 지원
인기 있는 인터넷 포럼의 회원들은 그녀가 곧 시댁이 될 그녀와 나누는 논쟁적인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한 여성에게 재빨리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매우 불쾌한

r/AmITheA**hole에 게시된 바이러스성 Reddit 게시물에서 Redditor u/Backyard-Block97(원래 포스터 또는 OP라고도 함)은 그녀가 오랫동안 그녀의 시댁에서 개인적으로 상처를 주는 심문을 받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최근 어떻게 같은 쿼리를 자신의 방향으로 되돌리기 시작했는지 설명했습니다.

매우 불쾌한

제목은 “[사위들]이 나에게 묻는 것과 같은 질문을 하는 [내가 **구멍인가]?” 이 게시물은 지난 10시간 동안 거의 9,000개의 투표와 800개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지난 달 약혼했다고 쓰여진 원본 포스터에는 약혼자의 가족들이 그녀의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대해 끊임없이 묻지만 반복되는 문의가 통제 불능 상태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공격적인 질문 아래 시들지 않고 원래 포스터는 그녀가 자신을 위해 일어서려는 계획을 세웠고 그 과정에서 시댁을 폐쇄했다고 말했습니다.

“제 약혼자와 제가 방문할 때마다. 제 [시누이]는 ‘어이, 언제 저 살이 쪘나?’라고 묻곤 했습니다.” OP가 썼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은 언제 그 파운드를 잃을 예정입니까?] 최근에 많은 체중을 올렸습니다.”

OP는 “[시아버지]가 ‘언제 내 집 마련[?]’ 하느냐고 물었다”고 OP는 말했다. “나는 [질문] ‘당신은 언제 당신의 집을 구할 예정입니까…당신은 73세이고 여전히 집세를 내고 있지 않습니까?'”

그녀의 약혼자의 가족이 그녀의 새로운 편향 방법에 대해 “매우 화를 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원본 포스터는 그녀의 시부모가 그녀가 하고 있는 일을 알아차렸지만 원본 포스터가 미래의 시어머니에 대해 문제를 제기했을 때 완전히 눈이 멀었다고 말했습니다. .

OP는 “어젯밤에 약혼자와 내가 그들의 집에 저녁을 먹으러 갔을 때 폭발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먹튀검증 “[시어머니]가 밥을 먹는 동안 나를보고 … ‘우리에게 아기를 언제 낳기 시작합니까?’

OP는 “거침이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를보고 ‘당신이 언제 우리에게 아기를 낳기 시작할 예정인지, 그것이 내가 알고 싶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P는 “약혼자에게 집에 오는 길에 약혼자에게 무례한 말을 하고 (가족의) 순진한 질문에 대답하는 방식으로 꾸짖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나에게 소리를 지르며…내가 그를 미치게 만든다며 나를 유치하고 미성숙하다고 불렀다.” more news

올 여름 레딧의 r/AmITheA**hole 포럼에서는 제멋대로인 의붓자식과 Disney World의 파산에 대한 이야기가 지배적이었지만, 시댁 공포 이야기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집안을 재배치해 며느리의 강박장애를 반복적으로 유발한 시어머니부터 며느리에게 “침실에서 좀 더 열심히 일하라”고 요구하는 시어머니까지 인터넷에는 일화가 가득하다. 낭만적인 파트너의 가족의 손에 열악한 대우.

Reddit 및 Quora와 같은 포럼의 스레드 대부분은 시어머니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유해한 행동은 한 가족 구성원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