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로 여행할 수 있습니까

멕시코로 여행할 수 있습니까? 국무부, 일부 지역 여행 금지 경고
미 국무부는 이번 주에 새로운 멕시코 여행 주의보를 발표하여 미국인들에게 전국 여러 지역으로의 여행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멕시코로 여행할

사설토토사이트 여행 주의보에는 미국인이 따라야 할 4가지 다른 수준의 주의 사항이 나와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행 금지”, “여행 재검토”, “여행 시 주의 강화” 및 “여행 시 일반적인 예방 조치 실행”이 포함됩니다.

미 국무부는 이번 여행 주의보가 멕시코 여러 주에서 범죄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내려졌다고 밝혔습니다.

멕시코로 여행할

“살인, 납치, 차량 절도, 강도와 같은 강력 범죄는 멕시코에서 만연하고 일반적입니다.

미국 정부는 미국 정부 직원이 특정 지역으로 여행하는 등 멕시코의 많은 지역에서 미국 시민에게 응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이 제한적입니다. 금지되거나 제한된다”고 여행 주의보가 전했다.
위, 멕시코 경찰은 2010년 3월 21일 멕시코 후아레스에서 발생한 폭력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미 국무부는 미국인들에게 여러 지역으로의 여행을 자제할 것을 촉구하는 여행 주의보를 발표했습니다.
국무부의 최고 여행 경보 수준인 “여행 금지”는 멕시코의 6개 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콜리마,
게레로,
미초아칸,
시날로아,
타마울리파스와
사카테카스.
국무부에 따르면 이 6개 주는 범죄와 납치로 인해 피해야 합니다. Colima의 경우 국무부는 “폭력적인 범죄와 갱단 활동이 만연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살인은 범죄 조직 구성원에 대한 표적 암살입니다. 범죄자 간의 총격 사건 단체가 구경꾼을 다치게 하거나 죽였습니다.”

다른 7개 멕시코 주는 국무부가 미국인들에게 여행을 재고할 것을 촉구하는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의 권고를 받고 있습니다.

바하 캘리포니아,
치와와,
듀랑고,
과나후아토,
할리스코,
모렐로스와
소노라.
다른 여러 멕시코 주는 국무부가 만든 2개의 낮은 여행 경보 수준 아래에 있습니다. 다양한 수준에 있는 상태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행 주의보는 또한 멕시코로 여행하는 미국 정부 직원들에게 주의를 촉구합니다.

“미국 공무원은 어두워지면 도시 간을 이동할 수 없으며, 거리에서 택시를 불러서는 안 되며, Uber와 같은 앱 기반 서비스

및 규제된 택시 승강장을 포함한 파견 차량에 의존해야 합니다. 미국 공무원은 특히 혼자 여행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외딴 지역”이라고 권고했다.

켄 살라자르(Ken Salazar) 주멕시코 미국 대사는 “안보, 공중 보건 및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한 200년 프레임워크를 통해 우리는 도전을 포함하여 국가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안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펜타닐, 무기 밀매, 인신매매를 줄이고 약물 남용과 중독 수준을 낮추기 위해.”

Salazar는 계속해서 “우리는 양국에서 폭력을 조장하는 초국가적 범죄 조직과 싸우기 위해 협력을 심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가장 중요한 보안 노력을 해결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 간의 강력한 운영 노력을 재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