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활동가들이 원하는 것에

바이든은 활동가들이 원하는 것에 미치지 못하는 기후 변화에 대한 행정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바이든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극한의 더위에 직면한 미국인들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행정 조치를 발표했지만, 이러한 조치는 기후 운동가들이 요구하는 보다 포괄적인

조치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Biden은 수요일에 기후 국가 비상 사태를 선언하지 않았지만 많은 활동가와 민주당 의원들이 그를 격려했지만

그는 곧 그렇게 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제안했습니다.

“이제 분명히 말하겠습니다. 기후 변화는 비상 사태이며 앞으로 몇 주 동안 대통령으로서 내가 가진 권한을 사용하여

적절한 선언, 행정 명령 및 규제 권한을 통해 이 말을 공식적이고 공식적인 정부 조치로 전환할 것입니다.

대통령이 갖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기후변화에 맞서 싸울 때 나는 대답을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이 지침은 기존 프로그램에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하거나 기존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 미국과 유럽의 기록적인 폭염은 기후 변화가 이미 여기에 있음을 증명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백악관에 따르면, 대통령의 최근 실행 조치는 “FEMA의 복원력 있는 기반 시설 및 커뮤니티 구축(BRIC) 프로그램을 위한 FY22 추가 자금과 보건 복지부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한 추가 지침으로 극심한 더위에 직면한 커뮤니티를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가정 에너지 지원 프로그램(LIHEAP).” BRIC 프로그램은 위험 완화를 위해 지역사회에 자금을 제공하는 반면, LIHEAP는 저소득 미국인에게 에너지 비용을 충당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Biden은 또한 국내 해상 풍력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바이든은

바이든 전 부통령은 매사추세츠주 서머셋에 있는 브레이튼 포인트(Brayton Point)라고 하는 지금은 없어진 석탄 화력 발전소를 방문하면서 이러한 발표를 했습니다. 백악관에 따르면 이 부지는 매사추세츠 해상 풍력 산업을 위한 송전 케이블을 생산할 제조 공장으로 바뀔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오늘 나는 메시지를 가지고 여기에 왔다. “대통령으로서 저는 우리 나라가 명백하고 현재의 위험에 직면했을 때 긴급하게 행동하고 결의를 다져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후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바이든은 계속해서 “상징적으로가 아니라 문자 그대로 명백하고 현재의 위험입니다. 우리 시민과 지역사회의 건강이 말 그대로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는 기자들에게 수요일의 행동은 “대통령이 첫날부터 취한 기후에 대한 결정적인 조치의 연속”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추가: 바이든, 해외에서 인질 또는 부당하게 구금된 미국인에 대한 행정명령 서명
사진: 인명 구조원이 2022년 7월 19일 텍사스 휴스턴의 이맨시피션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인명 구조원이 2022년 7월 19일 텍사스 휴스턴의 해방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사람들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국립 기상청은 이번 주 텍사스 전역에 화씨 102도에서 최고 기온이 102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는 과도한 폭염 경보를 발령했습니다…더 보기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