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국가들은 어떻게 스스로를 방어하고 있습니까?

북한: 국가들은 어떻게 스스로를 방어하고 있습니까?
북한의 핵무기 프로그램은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어 인근 국가와 잠재적으로 미국의 안보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지난 24년 동안 우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북한의 핵 프로그램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진보되고 위험하다”고 간단하게 말했다.

북한: 국가들은

먹튀검증사이트 분석가들은 북한의 지도자 김정은이 전면전보다 핵 억제력을 추구하고 있다는 데 동의하는 경향이 있지만 다른 국가들은 기회를 잡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외교는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일 때 핵 야망을 가진 정치적으로 고립된 국가를 어떻게 방어할 수 있습니까?

대한민국
한국은 가장 가까운 잠재적 타겟입니다.

한반도의 나머지 절반은 북방의 이웃 나라로부터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준비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나라는 기술적으로 여전히 전쟁 중이며 1953년 한국 전쟁이 끝났을 때 평화 조약을 체결한 적이 없습니다. 방어선의 주요 부분 중 하나는 길이 250km(155마일), 4km(2.5km)인 비무장 지대(DMZ)입니다. 마일) 너비로 두 나라를 가르고 수천 명의 군인이 지키고 있으며 철조망 울타리가 늘어서 있고 지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백만 명 이상의 정규군과 수백만 명의 예비군을 보유한 북한 인민군은 국경을 넘어 침공하는 방법에 대해 광범위하게 훈련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리고 육중한 국경 요새는 물론 미사일 공격을 막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한동안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가 한국의 핵공격에 대한 최선의 대응책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한의 군사 동맹국인 미국이 자금을 지원하는 사드는 공격의 마지막 단계에서 하강하는 탄도 미사일을 격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복잡한 기술은 2017년 5월에 처음 배치되어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러나 남한의 대북 관계의 정치로 인해 상용화가 쉽지 않았습니다.

북한: 국가들은

북한과 유일한 동맹국인 중국은 모두 사드를 도발로 보고 있으며, 사드가 배치된 지역 근처에 사는 많은 한국인들은 사드가 군사적 표적으로 보일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6월 환경영향분석이 필요하다며 제도 도입을 중단했다.

그러나 최근의 핵실험에 비추어 국방부는 이미 운용 중인 2개와 함께 인도된 나머지 4개의 사드 발사체를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미사일 사드 배치 중단
우리는 북한의 핵시설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일본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일본은 북한에서 불과 500km(310마일) 조금 넘는 거리에 있습니다.

지난 8월 평양은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가 “전례 없는” 위협으로 일본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했다.

두 나라가 가깝다는 것은 일본이 발사에 대응할 시간이 몇 분 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 8월 미사일 시험에서 사람들은 비상경보를 받은 후 미사일이 머리 위로 날아갈 때까지 약 3분의 시간이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나중에야 위협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