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단거리 미사일

북한, 단거리 미사일 일제사격 시험발사

한국, 서울 — 북한이 일요일 여러 곳에서 바다를 향해 단거리 탄도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한국 군이 밝혔습니다. 핵실험 폭발과 함께.

파워볼사이트 북한의 탄도 발사 하루 기록을 세울 가능성이 있는 8발의 미사일이 35분에 걸쳐 서해안과

동해안 지역과 수도인 평양의 북쪽과 인근 내륙 지역을 포함해 최소 4곳에서 연속 발사됐다. 합동참모본부가 밝혔습니다.

미사일은 마하 3~6의 속도에 도달하면서 최대 고도 25~80km에서 110~670km(68~416마일)를 비행했다고 전했다.

원인철 합참의장이 한미연합사령관을 맡고 있는 폴 라카메라(Paul LaCamera) 장군과 함께 발사 관련 화상회의를 가졌다.

합참은 성명을 통해 연합군 사령부가 서울에 주둔하고 있으며 동맹국의 합동 방어 태세를 재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성 김 특사도 방한 중 우리 정부 관계자들과 발사에 대해 논의했다. 집에서 서울의 외교부가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기시 노부오 일본 방위상은 미사일이 일본의 배타적 경제수역(EEZ) 안에 떨어졌다고 말했다.

한미연합해상훈련 종료 하루 만에 발사
발사는 미 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호가 필리핀 해에서 한국과 3일간의 해군 훈련을 마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 북한의 위협에 직면해 있다.

북한

북한은 2016년과 2017년 일본의 한국 항구와 미군 시설에 대한 핵 공격을 모의한 단거리 발사를

포함하여 동맹국의 연합군사훈련을 침략 연습이라파워볼 추천 고 오랫동안 비난해 왔으며 종종 자체 미사일 훈련으로 대응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안보 관계자들과 미사일 발사 문제를 논의하며 올해 북한이 9일에 한 번꼴로 미사일을 발사하고

있는 것을 한탄하며 한미동맹과 함께 방위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그의 사무실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즉각적인 피해 보고는 없었지만 발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항공기와 선박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미 인도태평양사령부는 북한의 발사를 인지하고 있지만 “미국인이나 영토, 동맹국에 즉각적인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평가했다.

북한, 2022년 18발의 미사일 시험발사
발사는 2022년에만 북한의 18차 미사일 시험발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