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전쟁을

비디오는 전쟁을 통해 군인과 러시아 용병 충돌을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비디오는 전쟁을

토토사이트 위의 러시아 군인은 7월 14일 우크라이나 멜리토폴의 모터 트랙터 부품 공장에서 경비를 서고 있다. 금요일 텔레그램에 게시된 비디오에는 호텔 안에서 러시아 용병이 러시아 군대와 싸우는 모습이 보인다.

지난 금요일 텔레그램에 올라온 영상에는 러시아 용병이 호텔 안에서 러시아군과 싸우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보인다.

러시아 텔레그램 뉴스 계정인 바자(Baza)가 게시한 한 비디오에는 호텔 로비에서 러시아 방위군 장교와 말다툼을 하고 밀치고

때리는 용병으로 알려진 한 남성이 등장합니다. 이 사건은 러시아 보로즈네 시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디오는 전쟁을

또 다른 비디오는 한 남자가 군인 중 한 명을 때리고 러시아 군 관리들에 의해 쓰러지고 한 명은 지휘봉으로 보이는 것으로 보고된

용병을 때리는 것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 비디오는 수갑을 차고 땅에 누워있는 남자를 보여줍니다.

모스크바 타임즈는 비디오가 바그너 그룹의 명백한 용병과 국가 경비대 장교 사이의 싸움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도했다. Newsweek는 비디오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Wagner Military Group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연계되어 우크라이나에 용병을 파견한 정예 준군사부대입니다.

이 남성은 “나는 조국을 위해 싸웠다”며 “날 위협할 거냐”고 말했다고 한다. 신문이 보도했다. 영상 속 남성은 호텔에서 발생한 폭력 사건 이후 전역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 국방 정책을 연구하는 외교 정책 연구소의 유라시아 프로그램 선임 연구원인 롭 리(Rob Lee)는 비디오를 트위터에 올리고

“바그너의 명백한 회원이 우크라이나에서 돌아온 후 보로네즈의 호텔에서 Rosgvardia 회원들과 싸웠다. 조국을 위해 싸웠다고 거듭 언급한다”고 말했다.
“앞으로 이것이 더 큰 문제가 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Wagner 회원과 다른 자원 봉사자들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았고

국가가 완전히 동원되지 않은 반면에 자신이 싸우고 위험에 처한 것에 대해 분개하는 느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뉴스위크는 러시아 국방부에 논평을 요청했다.

영국 국방부는 지난 7월 평가에서 러시아가 병력 부족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용병들이 러시아의 전략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초 바그너 그룹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하기 위해 포로들을 투입했습니다. 비디오에서 러시아의 억만장자 예브게니 프리고진(미국 정부가 믿고 있는 바그너 그룹의 관리자이자 재정가)이 러시아 수감자들에게 연설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more news

BBC에 따르면 프리고진은 “[바그너에서] 6개월 복무하면 자유다”며 “우크라이나에 도착해 그것이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결정하면 우리는 당신을 처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HIMARS, 비디오 쇼에 친 러시아 관리들이 타격을 입으면서 거대한 폭발
전투를 거부하는 러시아인의 증가 – 우크라이나 인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인력 문제 ‘점점 심각’: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