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군중은 여왕을

스코틀랜드 군중은 여왕을 지지하지만 군주제에 대한 지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스코틀랜드 군중은

해외토토직원모집 찰스는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그 기관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전환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것은 현대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공개 행사가되었습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길가에 모여

여왕의 장례 행렬이 발모랄에서 에든버러까지 170마일을 운전할 때 농장 들판과 다리에서.

일요일에 로열 마일을 따라 그녀의 영구차가 지나갈 때 에든버러 구시가지의 군중은 가장 밀도가 높았습니다.

도시는 보았다. 동정심, 호기심, 그리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 충성심은 스코틀랜드의 군주제에 대한 지지가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는 것보다 더 깊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준수는 절제되고 절제되었습니다. 전시된 노조 깃발이나 염병은 거의 없었습니다.

; 영구차 바퀴 아래에는 몇 송이의 꽃만 던져졌습니다. 박수 소리가 가끔 들렸지만 대부분 군중은 침묵했습니다.

반독립 정당에 투표하는 140만 스코틀랜드인 중 노동 조합주의자들은 그로부터 힘을 얻을 가능성이 높다. “나는 이것이 얼마나 강력한

느낌은 영국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내가 여기 있는 이유의 일부입니다.

” 일요일 애버딘셔 주 밸러터에서 손주들과 함께 코르테지가 지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엘리자베스 알렉산더가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군중은

위치가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노조원들과 새로운 군주인 찰스 3세가 직면한 문제는

그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정은 그와 그 기관에 대한 지원으로 이어집니다.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021년 싱크탱크 브리티시 퓨처스(British Futures)는 스코틀랜드 유권자의 45%만이 군주를 유지하기를 원하는 반면 영국 수준에서는 60%가

반면 스코틀랜드인의 36%는 여왕의 통치가 끝나는 시점이 공화국을 수립할 적기라고 답했습니다. 이는 Panelbase 여론조사에서도 거의 비슷한 수치였습니다.

이것은 Charles와 현재 상속인이 된 그의 아들 William Prince에게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여왕의 죽음에 대해 기관과 개인적으로 왕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쏟아 부었습니다.

Charles는 이번 달 Braemar Highland Games에서 인기를 얻었고 Balmoral에 대한 깊은 애정에도 불구하고(여기에 기반을 둔 그의 아동 도서에서 예시됨)

Lochnagar의 노인 – 그의 어머니가 한 방식으로 스코틀랜드의 정신에 자신을 삽입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두 번째 질문이 있습니다. 군주제에 대한 지원이 반드시 스코틀랜드에 대한 지원으로 변환됩니까?

노조에 남아? 2014년 독립 국민투표를 앞두고 당시 초대 장관이었던 알렉스 살몬드(Alex Salmond)는

스코틀랜드가 찬성표를 던질 경우 여왕이 국가원수직을 유지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녀가 찬성 투표의 전망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는 암시가 있었습니다. 국민투표 4일 전에 그녀는 Balmoral과 가까운 Crathie kirk 밖에서 구경꾼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미래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그날 Sunday Times는

스코틀랜드인의 51%가 찬성할 것이라고 잘못 예측한 여론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독립에 대한 지지는 그 지점에 가깝다.

여왕의 여름 레지던시 기간 동안 아내 Moira와 함께 Balmoral에서 주말을 즐겼던 Salmond는 연속성을 보여주기 위해 필사적이었습니다. 그건 부분적으로

미묘한 시기에 군주제를 지지하는 대다수의 스코틀랜드인을 불필요하게 소외시키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의 후임 스코틀랜드 국민당 당수이자 제1장관인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은 군주제보다 훨씬 덜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 입장을 확고히 했다. 올해 초 여왕을 만나 진심으로 기뻐한 스터전은 MSP에 말했다.

6월에 Holyrood가 플래티넘 희년을 기념했을 때 그녀는 여왕이 그녀의 헌신에 대해 “깊은 감사와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는 “특별한 여성”이라고 믿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