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마 드레 산맥은 자연의 힘으로부터 마닐라를

시에라 마 드레 산맥은 자연의 힘으로부터 마닐라를 보호해 왔지만 언제까지 계속될 수 있습니까?
마닐라: 안개 낀 캐노피 아래와 시에라 마드레(Sierra Madre)의 구불구불한 강가에서 두마갓 사람들은 항상 단순한 꿈을 꾸었습니다.

시에라 마

먹튀검증커뮤니티 산맥은 부족의 공급자이자 보호자였습니다. 이곳의 삶은 두마갓의 조상 영지였던 풍부한 숲과 수로만이 번영을 누리는 땅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Quezon의 부족 지도자인 Danny Escaraga는 “우리는 매일 먹고 올바르게 살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more news

“자연을 통해 우리의 문화와 전통을 처음 알게 된 곳입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시에라 마드레에서 왔습니다.”

시에라 마드레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540km 이상 뻗어 있는 루손 섬의 중추입니다. 그것은 생물다양성의 값을 매길 수 없는 부분이며,

지구상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고대 숲과 동물의 다양한 서식지입니다.

마닐라 수평선의 가장자리에 어렴풋이 보이는 범위는 역사적으로 수백만 명의 도시 거주자를 태평양에서 발생하는 최악의 날씨로부터

보호해 왔습니다. 그 숲은 수많은 태풍의 비를 흡수하여 도시의 홍수를 방지합니다.

또한 토지와 환경을 보호하려는 사람들과 그것을 개발하거나 착취하려는 사람들 사이의 충돌 지점인 위험한 국경이기도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Sierra Madre는 방어 자산을 약탈당했습니다. 점점 악화되는 기후 변화의 영향에 직면하여 이 자연 보호막의 잠재적인

소멸은 큰 위험을 초래합니다.

시에라 마

환경 정책 전문가이자 마닐라 천문대의 전무이사인 Tony La Viña는 “이는 메트로 마닐라뿐만 아니라 루손 전체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이것이 항상 존재하고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들은 삼림을 벌채할 때, 산이 실제로 채석 목적으로 크기에 맞게 절단되었을 때 보호 기능이 사라진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필리핀은 초기 스페인 식민 시대 이후로 원래 산림의 약 90%가 손실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벌목 금지와 불법 산림 활동을 진압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삼림 벌채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최근 두테르테 행정부에서 지속된 국가녹화강화프로그램을 통해 산림을 복원하려는 노력은 엇갈렸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수십억 개의 묘목이 심어졌지만 어린 나무의 생존율은 낮았고 성공적인 재조림은 다른 지역의 계속되는 삼림 벌채를 상쇄했습니다.

시에라 마드레(Sierra Madre) 범위 전체에서 삼림 벌채 비율은 그 이전 5년 동안 감소한 후 2016년과 2018년 사이에 다시 증가했습니다.

환경 및 천연 자원부(DENR)의 관리들은 특히 외딴 지역에서 시에라 마드레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침입 및 불법 영향을 줄이기 위해 고군분

투하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시에라 마드레 북부 지역을 담당하는 지역 2의 DENR 책임자인 그웬돌린 카바타냐 밤발란(Gwendolyn Cabataña Bambalan)은 “실제로

공원의 시행과 보호는 우리에게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