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신은 지난 11월 오빠와 함께 델리에

아프신은 지난 11월 도착하다

아프신은 지난 11월

Kumbar씨는 결혼식 후 가족이 정부 관리들에게 연락하여 Afsheen의 치료를 재개했지만 긍정적인 응답을 받지 못했을 때 실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Baloch씨는 해외 NGO와 연락하는 것을 포함하여 Afsheen의 치료를 주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국제 NGO가 가족을 돕기 위해 개입했을 때만 철수했다고 말했습니다.

Afsheen은 2019년 영국 언론인 Alexandria Thomas가 그녀의 상태와 가족의 재정 상태에 대해 보도하면서 뉴스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Thomas는 또한 가족을 델리에 있는 Dr Krishnan과 연결시켰고, Dr Krishnan은 Kumbar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가 Afsheen을 도울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족은 의료상의 이유로 비자를 신청했고 지난해 11월 인도에 도착했다. 독립적인 보육 기관인 Darul Sukoon이 이 과정을 도왔습니다.
Kumbar는 Afsheen과 그녀의 가족에게 극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회상합니다.

재정적인 문제도 있었습니다. Afsheen의 가족은 치료비를 지불할 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온라인 기금 마련에 의존했습니다.

아프신은

카지노 api

그러나 Krishnan 박사는 가족에게 희망을 주었습니다.

Kumbar는 이 기간 동안 여러 의사와 접촉했지만 그만큼 “민감하고 친절한” 사람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노력과 감독 덕분에 수술이 성공적이었다”고 덧붙였다.

Afsheen은 주요 목 수술 전에 두 번의 큰 수술을 받았고, 그 후 또 다른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주요 수술은 2월에 진행되었습니다. Krishan 박사는 BBC에 자신과 그의 팀이 6시간 동안의 수술을
통해 아프쉰의 두개골을 척수에 부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목을 똑바로 유지하기 위해 막대와
나사를 사용하여 두개골을 경추에 부착했습니다.

수술이 성공한 후 Dr. Krishnan은 기자들에게 Afsheen이 치료 없이는 오래 살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지금 “웃으면서 말하고 있다”고 Kumbar는 지난 7월 Eid 전날 페이스북에 웃는 여동생의 사진을 올렸을 때 말했다.

하지만 몇 가지 합병증이 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다른 아이들보다 느립니다. 많은 아이들이 종종
그녀를 그렇게 판단한다고 그녀의 오빠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예요. 지금은 그저 언니가 살아서 행복할 뿐이에요.”

그러나 지난 3월 인도 의사가 굽은 목을 성공적으로 수술하면서 그녀의 삶은 달라졌다. 델리 아폴로 병원의 복합 척추 수술 전문가인 라자고팔란 크리슈난 박사는 아프쉰의 수술을 무료로 해주겠다고 제안했다.

4개월 후, Afsheen은 마침내 스스로 걷고, 말하고,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수술 상처는 아물었다. Krishnan 박사는 매주 Skype를 통해 그녀를 확인합니다.

Afsheen의 형제 Yaqoob Kumbar는 “그녀는 약간 약하고 여전히 학교에 갈 수 없지만 의사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의사가 내 여동생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우리에게 그는 천사입니다.”라고
Kumbar는 말합니다.

책 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