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은 더 많은

연준은 더 많은 미국 금리 인상이 올 것이며 속도는 ‘어느 시점에서’ 느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준은 더 많은


토토사이트 추천 연방준비제도(Fed·연준)는 수요일 미국 중앙은행들이 물가 상승을 억제하기 위해 금리를 추가로 인상하기로 약속했지만

“언젠가” 금리 인상 속도를 늦추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고 밝혔다.

중앙 은행은 40년 이상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치솟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수요를 식히기 위해 6월과 7월에 두 차례 3/4 포인트 인상을

한 것을 포함하여 올해 기준 차입 금리를 4차례 인상했습니다.more news

미국의 연간 인플레이션이 6월에 9.1%까지 치솟은 후 공격적인 움직임이 더욱 시급해졌습니다.

75bp의 두 번째 대규모 금리 인상을 가져온 7월 정책 회의 의사록에서 연준 관리들은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인플레이션을 2%

목표 근처로 다시 낮추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좁은 길을 걷고 세계 최대 경제를 침체로 몰아가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회의에 참석한 많은 관리들은

연준이 너무 멀리 갈 수 있는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지난 연준 회의 이후, 금융 시장은 경기 침체로 인해 중앙 은행이 금리 인상을 철회하거나 심지어 중단할 수 있다는 희망으로 환호했습니다.

더 정상적인 단계로 가는 길.

그러나 연준 관리들은 최근 연설에서 중앙은행이 인플레이션과의 전쟁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하면서 그러한 과도한

낙관론을 불식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경제학자들은 연준의 정책을 수립하는 FOMC(연방공개시장위원회)가 조만간 피벗을 제안할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기준금리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시작될 때 0으로 인하된 후 현재 2.25~2.5% 범위에 있습니다.

연준은 더 많은

Oxford Economics의 Kathy Bostjancic은 “FOMC가 9월 21일에 금리 인상을 50bp로 축소하기로 결정하더라도 연말까지 연방기금 금리가

125bp 더 인상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중앙 은행가들은 금리가 “충분히 제한적인 수준”에 도달하더라도 인플레이션 하락을 보장하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금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7월 소비자 인플레이션이 8.5%로 둔화되고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악화된 치솟는 휘발유 가격이 최근 몇 주 동안 하락하면서 경제 데이터에 긍정적인 신호가 있었습니다.

FOMC 위원들은 최근 하락세와 공급 제약이 완화되었다는 몇 가지 징후에 주목했으며, 이는 또한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반적인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유가 하락을 “신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수요 둔화가 가격 압력을 억제하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의사록은 말했습니다.

일부 관리들은 “안일함”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앙은행의 빠르고 공격적인 움직임이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관계자들은 미국 경제가 하반기에도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경제 활동의 성장이 -트렌드 페이스”라고 의사록이 말했다.

노동 시장이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고용 조건이 완화되기 시작했다는 “일부 잠정적 신호”에 주목했습니다.

지난 달, 세계 최대 경제는 여전히 노동력의 모든 실업자에게 거의 2개의 일자리를 제공했습니다.

한편, 미국 소비자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저축의 비축을 이용하여 계속해서 지출했습니다.

데이터는 자동차 및 기타 고가 품목에서 서비스로 이동하고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하면서 주택 부문의 활동이 둔화되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