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변종은 미국 전역에서 COVID-19

오미크론 변종은 미국 전역에서 COVID-19 부활을 위협합니다.

오미크론 변종은

야짤 현재 미국에서 지배적인 바이러스 변종인 새로운 오미크론 변종인 BA.5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보건 당국자들은

전국적으로 COVID-19 감염이 다시 발생할 위협에 대한 경고를 다시 한 번 높이고 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올해 초 남아프리카에서 처음 발견된 BA.5

변종은 현재 주 전체 신규 COVID-19 사례의 절반 이상(53.6%)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BA.5는 원래 오미크론 변종보다 성장 이점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과학자들은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관찰된 보고된 사례의 증가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현재 BA.5는 심각성이 증가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관리들은 이전에 새로운 하위 변종에 대한 연구가 아직 “초기 단계”

이며 이에 대해 배워야 할 것이 많다고 이전에 강조했습니다.

BA.5가 확산됨에 따라 감염 및 관련 병원 입원이 증가하는 미국 카운티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변종은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인구의 거의 4분의 3이 현재 CDC에서 정의한 COVID-19에 대한 지역사회 위험 수준이 높거나 중간인

카운티에 살고 있습니다. 이들 중 약 3분의 1인 31.9%가 고위험 지역사회에 거주하고 있으며 41.6%는 중위험 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높은 지역 사회 수준은 “의료 시스템 긴장 가능성이 높음”과 “심각한 질병 수준이 높음”이 있음을 시사하며 CDC는 사람들이 학교를 포함한 공공 실내 환경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중간 위험 수준은 “의료 시스템에 약간의 영향”이 있고 “심각한 질병을 가진 더 많은 사람들”

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CDC의 공식 지침에 따라 “위험 증가”로 간주되는 개인은 마스크 착용 여부에 대해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캘리포니아, 몬태나, 뉴멕시코, 오리건과 같은 두 해안에 있는 카운티가 상승하여 고위험 수준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는 현재 거의 모든 카운티가 고위험군으로 간주됩니다. 푸에르토리코와 캘리포니아는 현재 1인당 신규 사례에서 전국을 주도하고 있으며 뉴욕시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도시.

“우리는 현재 NYC에서 높은 수준의 COVID-19를 보고 있습니다. 확산을 늦추기 위해 모든 뉴욕 시민들은 모든 공공 실내 환경과 외부 군중 주변에서 N95, KN95 또는 KF94와 같은 고품질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 뉴욕시 보건국은 시가 다시 고위험 수준으로 이동한 후 금요일에 트윗에 썼습니다.

연방 데이터에 따르면 뉴욕시의 평균 신규 사례 수는 지난 2주 동안 25% 증가했습니다. 또한 시 데이터에 따르면 보고된 테스트의 평균 15%가 현재 다시 양성으로 나와 몇 개월 만에 가장 높은 7일 양성률을 기록했습니다.

전국적으로 이 나라는 현재 매일 평균 100,000건 이상의 새로운 사례를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건 당국자들은 이 총액이 상당히 과소계상된 것으로 보고 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