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된 혈액: 왜 펜로즈 이후 새로운 조사가

오염된 혈액: 왜 펜로즈 이후 새로운 조사가 필요한가?
1970년대와 80년대의 오염된 혈액 스캔들에 대한 영국 전역의 공개 조사가 런던에서 진행 중입니다.
스코틀랜드의 Penrose Inquiry가 이곳의 수천 명의 환자가 C형 간염과 HIV에 어떻게 감염되었는지 조사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오염된 혈액: 왜 펜로즈

먹튀검증커뮤니티 전 고등법원 판사가 주도한 이 조사는 완료하는 데 6년이 걸렸고 약 1,200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조사의 핵심 쟁점은 무엇인가? 비록 펜로즈가 이 스캔들을 조사한 영국 최초의 법정 조사였지만 권한과 위임 조건은 제한적이었다.

이 기간 동안 스코틀랜드에서 시행된 시스템과 절차를 조사했지만 스코틀랜드 외부의 증인을 참석하도록 강제할 권한은 없었습니다.
이것은 1999년 이전의 보건 정책이 웨스트민스터에 의해 통제되었고 많은 중요한 결정이 영국에 기반을 둔 정치인과 공무원에 의해 내려졌기 때문에 큰 결점이었습니다.

결국 펜로즈 보고서는 2015년 3월에 발행되었을 때 “화이트워시”라는 레이블이 붙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3,000명의 환자가 오염된 혈액 제제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지만 보건부는 그 수치가 영국 전역에서 30,000명으로 측정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영국의 다른 지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이 남아 있으며, 운동가들은 새 청문회에서 이에 대한 답을 얻기를 희망합니다.
그레이터 맨체스터 시장이자 전 보건 장관인 Andy Burnham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조사를 거듭 촉구했습니다.

오염된 혈액: 왜 펜로즈

정부는 지난 7월 긴급 발의안 표결에서 낙선 가능성에 직면하자 조사를 지시했다.
Penrose Inquiry는 몇 가지 문제가 다르게 수행될 수 있었고 단 하나의 권고만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스코틀랜드에서 1991년 이전에 수혈을 받은 사람은 누구든지 C형 간염 검사를 받지 않았다면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에든버러 국립박물관에 그 출판물을 보기 위해 모인 희생자들과 친척들의 보고서에 분노한 반응이 나왔다.

결론: “혈액 및 혈액 제제를 통한 바이러스 전파가 발생했던 기간의 유산은 건강이 좋지 않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가혹합니다.

“Inquiry가 필요 이상으로 고통을 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권장할 수 있는 한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수혈을 통해 C형 간염 감염을 전파한 사람들의 탐지는 여전히 진단되지 않습니다.”
펜로즈 인콰이어리 이후 스코틀랜드에서 무슨 일이?
보고서 이후 쇼나 로비슨(Shona Robison) 전 보건장관이 워킹그룹을 만들었다.

C형 간염에 걸린 사람의 수와 아직 진단되지 않은 사람의 수를 평가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또한 펜로즈 인콰이어리 보고서 발간 이후 혈액 검사의 이용률이 증가했는지, 진단되지 않은 사람들을 추적하기 위해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살펴보았다.
이 그룹은 1991년 이전의 수혈로 C형 간염에 감염된 “소수”의 진단되지 않은 사람들이 스코틀랜드에 아직 살아 있을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감염 위험은 적지만 1991년 9월 이전에 중병에 걸려 수혈을 받았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추가 조언을 구하도록 권장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