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선의 러시아산 석유 구매를 위해 인도를

위선의 러시아산 석유 구매를 위해 인도를 표적으로 삼다
젠 사키(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러시아로부터 할인된 석유를 구매하려는 인도의 계획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지난주 그것이 모스크바에 대한 서방의 제재 위반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뉴델리는 역사가 훼손에 대해 친절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제재로 모스크바를 고립시키려는 노력.

위선의 러시아산

“역사책이 쓰여지는 지금 이 순간에 서고 싶은 위치를 생각해 보세요.

러시아 지도부에 대한 지원은 분명히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침략에 대한 지원입니다.”라고 Psaki가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인도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러시아에 맞서 행동하는 데 있어 “다소 흔들리고 있다”고 말했다.

밝혀진 바와 같이 인도는 서구 역사책에서 차지하는 위치에 대해 걱정하는 것보다 더 시급한 우려를 갖고 있습니다.

인도 국영 석유 회사들은 러시아로부터 대폭 할인된 500만 배럴의 석유를 주문했으며 추가 구매를 꺼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석유를 싸게 사는 것은 사치품이 아니라 필요한 석유의 85%를 수입하는 인도의 필수품입니다.

수입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것은 원유 가격이 현재와 같이 상승할 때 인도의 재정이 극도의 압박을 받고 예산 추정치가 엉망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도 경제는 원유가 몇 달 동안 배럴당 80달러(€72.50) 이상을 유지하여 인플레이션을 일으키고 전염병의 흉터가 활짝 열려 있는 상황에서 회복을 저해할 경우 큰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벤치마크 브렌트유가 배럴당 110달러를 웃돌면서 인도 경제에 이미 어려운 시기입니다.

뉴델리는 더 싼 대안을 찾는 데 신중을 기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20~25달러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러시아산 석유입니다.

유럽, 미국 발자취 따라

위선의 러시아산

인도는 러시아로부터 석유와 가스를 계속 사들이는 유럽연합과 매우 흡사하게 자신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는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러시아의 우라늄 수입 금지를 자제해온 미국,

또는 워싱턴의 중동 동맹국인 사우디아라비아는 금고를 미국 달러로 채우느라 바쁘고 유가를 낮추기 위해 더

사설토토 많은 석유를 공급하는 데 서두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에너지 수요를 러시아에 크게 의존하고 있는 27개 회원국 EU 블록은 지금까지 석유와 가스 금수 조치를 철회했습니다.

높은 에너지 가격으로 인해 알루미늄 생산과 같은 에너지 집약적 산업이 문을 닫게 됨에 따라 금지 조치로 인해 시민들이 겨울에 얼어붙고 수만 명이 실직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자동차 운전자를 돕기 위해 주유소에서 휘발유를 터무니없이 할인하는 것을 포함하여 더 높은 에너지 가격의 부담을

많이 짊어지고자 하는 EU 정부와 달리, 전염병에 시달리는 인도는 더 높은 에너지를 발할 재정적 여유가 많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청구서.

그래서, 그것은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값싼 석유를 찾기 위한 정찰입니다.more news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최근의 원유 구매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인도 석유 수입의 1%

미만을 차지하는 인도 시장에서 여전히 미미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인도의 석유 수입이 모스크바의 전쟁 기계에 간접적으로 자금을 지원한다고 해도 EU가

러시아 석유와 가스에 계속 투자하는 수십억 달러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