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회사 Eutelsat과 OneWeb은

위성 회사 Eutelsat과 OneWeb은 운영 통합을 목표로 합니다.

영국 정부에 의해 부분적으로 파산에서 구출된 런던에 기반을 둔 위성 회사인 OneWeb은 파리에 본사를 둔 Eutelsat와 합병할 예정입니다.

프랑스 회사는 이미 영국 사업에서 23%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운영자들은 공동 임무가 두 파트너에게 다가오는 비즈니스 기회를 실현할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먹튀검증 OneWeb은 전 세계에 인터넷 광대역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지구 저궤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위성 회사

Eutelsat은 고도 36,000km의 정지궤도(Geostationary Orbit)에서 30배 더 높은 곳에서 작동합니다. 그것은 가정에 직접 TV의 세계에서 가장 큰 유통 업체 중 하나입니다.

Eutelsat의 CEO인 Eva Berneke는 “이번 거래는 완전히 통합된 GEO/LEO 오퍼링을 통해 위성 산업 전반에 걸쳐 고유한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성 회사

“그것은 고객들에게 위성 연결의 원스톱 숍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사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연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것은 2030년까지 약 160억 유로(136억 파운드)로 추산됩니다.”

혈통 면에서 Eutelsat은 원래 45년 전에 범유럽 정부간 조직으로 시작된 훨씬 더 오랜 유산을 가지고 있지만, 이 조합은 “동등한 합병”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OneWeb은 최근 몇 년 동안 스타트업 영역에서 보냈습니다.

거래는 주주(Eutelsat 제외)가 Eutelsat이 발행한 신주와 OneWeb 주식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종료 시 Eutelsat은 OneWeb의 100%를 소유하게 됩니다. 영국 정부).

OneWeb 주주는 확대된 자본금의 50%에 해당하는 2억 3천만 개의 새로 발행된 Eutelsat 주식을 받게 됩니다.

회사는 공동 사업의 측면과 프랑스 및 영국 수도에 있는 각각의 본부를 위해 이름을 유지할 것입니다.

목표는 파리와 런던 주식 시장에 상장하는 것입니다.

거래에는 규제 승인이 필요하지만 모든 것이 잘되면 2023년 초에 거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평론가들은 합병이 양측 모두에게 의미가 있다고 말합니다.

Eutelsat의 경우 대체로 평평했던 기존 비디오 시장에서 벗어나 다각화하기 위해 한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 선박, 원격 또는 모바일 고객을 연결하는 것과 같이 더 나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보다 광범위한 연결 부문에 진출합니다.

OneWeb의 경우 형의 현금 조달 잠재력을 통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more news

런던 의상은 LEO 별자리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확장하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1세대의 경우 글로벌 커버리지를 위해 650개의 위성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이후 반복에서는 7,000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OneWeb의 최고 경영자인 Neil Masterson은 “(1세대) 함대의 2/3가 이미 배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별자리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대부분의 위성이 실제로 제조된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Gen One은 완전히 자금을 지원받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63억 유로를 모금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평가 중인 Gen 2는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훨씬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OneWeb은 러시아 소유즈 로켓에 대한 접근 권한이 상실된 후 1세대 위성을 출시하려는 노력에 좌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