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해역의 거대한 해조류 농장 계획

유럽 ​​해역의 거대한 해조류 농장 계획

이번 여름 네덜란드 해안에서 떨어진 시험장에서 돌파구가 생겼습니다.

바다에서 약 12km(7.5마일) 떨어진 곳에서 개조된 어선이 양식된 해조류를 기계적으로 수확했습니다.

다시마는 물 위에 떠 있는 50m(164피트) 길이의 플라스틱 튜브 아래에 매달려 있는 그물 위에서 자라며 부표와 해저의 두 개의 닻으로 고정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배를 옆에 두고 높이 8m의 전동 커팅 암을 물 속으로 옮겼습니다.

유럽 ​​해역의

튜빙을 끌어올려 폭 2m의 그물망에서 김을 길게 썰었다. 그런 다음 해초는 자동으로 포장되어 갑판에 떨어졌습니다.

테스트의 배후에 있는 컨소시엄인 North Sea Farmers는 이것이 세계 최초의 근해(해안에서 약간 떨어진) 해조류 농장의 기계적 수확이라고 말합니다.

유럽 ​​해역의

North Sea Farmers의 농업 및 기술 관리자인 Eef Brouwers는 성공적인 수확이

북해 상업 해조류 농장의 대규모 재배를 향한 “중요한 첫걸음”이었다.

North Sea Farmers는 식품 및 소비재 대기업,

유니레버와 에너지 회사 쉘. 그들은 향후 10년 동안 유럽의 양식 해조류 생산량을 극적으로 증가시키기를 희망합니다.

현재 전 세계 해조류 생산은 아시아, 특히 중국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2019년 전 세계 총 수확량은 3,580만 톤이었고 그 중 97%가 아시아에서 나왔고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 나왔습니다.

대조적으로, 유럽은 그 해에 단 287,033톤을 생산했으며 이는 전 세계 총 생산량의 0.8%였으며 이 중 거의 대부분이 야생 자원의 수확이었습니다.

New Tech Economy는 기술 혁신이 새롭게 떠오르는 경제 환경을 형성하기 위해 어떻게 설정되는지 탐구하는 시리즈입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해조류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지만 해조류는 점점 더 많이 찾는 작물입니다.

인간의 식품 및 첨가제에서 동물 사료, 토지 비료,

화장품의 성분, 플라스틱을 대신하는 바이오 포장재, 바이오 연료, 이산화탄소 흡수.

전 세계적으로 수천 종류의 해초가 있지만 대부분의 해초보다 7가지가 더 많이 수확됩니다.

여기에는 다시마와 pyropia가 포함됩니다. 후자는 김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김을 말려서 말아서 초밥을 싸는 것입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해조류 산업의 가치는 2020년에 400억 달러였습니다. 그러나 같은 연구에서는 2027년까지 이것이 950억 달러로 급증할 것으로 예측합니다.more news

이러한 수치를 감안할 때 유럽 생산자들이 상당한 규모의 해조류 양식을 시작하고자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해조류 생산자를 위한 또 다른 무역 그룹인 Seaweed for Europe은 유럽 연합이 2030년까지 800만 톤의 양식 해조류를 생산하기를 원합니다.

이 조직의 동료인 Adrian Vincent는 이 목표가 “야심차지만 완전히 달성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크게 도움이 될 것은 그 목표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지원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브뤼셀의 대변인은 EU가 이미 해조류 프로젝트에 2억 7,300만 유로(2억 7,700만 달러, 2억 2,800만 파운드)의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