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크기가 왜 그렇게 불규칙하고 고칠 수 있습니까?

의류 크기가

서울 오피 의류 크기가 왜 그렇게 불규칙하고 고칠 수 있습니까?
Sorcha O’Donoghue는 오랫동안 다른 상점에서 구입한 옷 사이의 사이즈 차이에 짜증이 났습니다.

“한 번 쇼핑을 하고 라벨에 사이즈 8인 청바지를 샀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가게에 갔더니 사이즈 12로 돌아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에 노리치에 거주하는 36세의 인사 고문은 온라인 쇼핑을 더 많이 하고 있으며 불일치는 더욱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같은 사이즈인데도 가슴 부분이 너무 헐렁하거나 다른 부분이 너무 조여서 반품해야 했던 옷을 여러 번 주문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3D 렌더링
올해 초 한 친구가 그녀에게 이러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을 보유한 스위스 회사인 mepl을 사용해 보라고 조언했습니다.

O’Donoghue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타이트한 레깅스를 입고 스마트폰 앞에 섰습니다. 앱은 사방에서 그녀의 몸 전체를

스캔하고 3차원 렌더링을 만들었습니다. 그 정보로 그녀의 크기를 계산하고 Topshop과 Zara를 포함한 상점에서 선택할 크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네 번 정도 사용했는데 정말 정말 간편해요. 지난번에 가게에 갔을 때 입었던 걸 살 필요가 없어요. 핸드백에

넣고 꺼내기만 하면 돼요. 내 전화에서 앱을 클릭하면 모든 정보가 저장됩니다.”라고 Ms O’Donoghue는 말합니다.More News

의류 크기가

Meepl은 3D 신체 프로필을 생성하고 소비자의 개인 신체 치수를 기성 의류 데이터와 일치시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온라인 매장에서는 고객의 아바타를 가상 탈의실에 업로드해 입어볼 수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종류의 앱이 널리 보급되면 의류 소매업체의 비즈니스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일본의 조조수트(Zozosuit)라는 신체 측정 앱을 사용하려는 초기 시도는 정확하지 않다는 주장 속에서 유럽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시스템은 맞춤형 양복을 만들기 위한 것이지 기존의 기성품에 고객 사이즈를 맞추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수수께끼를 반환
더 나은 고객 적합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형의 앱은 반품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소매업체에게 큰 문제입니다.

Barclaycard의 2018년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 쇼핑객이 의류에 지출하는 금액의 거의 절반이 소매업체에서 환불됩니다.

쇼핑객의 3분의 1이 옷을 입어보기도 전에 옷이 부적절할 것으로 예상하고 온라인으로 옷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Manchester Metropolitan University)의 패션 비즈니스 수석 강사인 마리아 말론(Maria Malone)은

“이러한 앱이 소매업체 전반의 기본 블록 목록에 연결되어 있다면 온라인 소매업체의 가장 큰 피해인 반품을 최소화할 것이기 때문에 큰 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앱을 사용하면 실제로 고객이 이미 사전 주문한 것만 만들 수 있으므로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일관성이 없습니까?
이스라엘 회사인 MySize에는 휴대전화의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크기를 측정할 수 있는 앱도 있습니다.

대신 사용자가 몸을 따라 휴대폰을 움직이면 앱이 스마트폰의 가속도계 센서와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치수를 계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