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멸종 위기에 처한 4개의 새로운

전문가들은 멸종 위기에 처한 4개의 새로운 미니 난초를 찾습니다.
보존 식물 사냥꾼들이 콜롬비아의 자연 보호 구역에서 4종의 새로운 미니 난초를 발견했습니다.

발견은 안데스 ​​산맥과 태평양 사이의 카우카 계곡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전문가들은 멸종
보존 식물 사냥꾼들이 콜롬비아의 자연 보호 구역에서 4종의 새로운 미니 난초를 발견했습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반대 방향: Lepanthes dorae, Lepanthes cardenasii, Lepanthes morae 및 Lepanthes davidii.
로빈슨 갈린도/젠거

관리들은 학계 전문가들과 환경 보호론자들의 협력 덕분에 새로운 꽃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멸종

전문가에 따르면 이 작은 꽃은 길이가 2mm(0.07인치)에서 4mm(0.15인치) 사이이며 Lephanthes 속에 속합니다.

콜롬비아 국립 자연 공원(Parques Nacionales Naturales de Colombia)은 7월 29일 Zenger News에 작은

종들이 삼림 벌채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견은 더 큰 보존 노력의 필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지역의 생물다양성을 기록하기를 희망한 자연

국립공원인 발레 대학(UV)과 Los Farallones De Cali 회원의 공동 연구 덕분에 이루어졌습니다.

콜롬비아 국립자연공원(National Natural Parks of Colombia)은 성명을 통해 “다양한 행위자들의 노력 덕분에

이 지역에서 여러 종의 새로운 난초가 발견되었으며 이는 보전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팀은 콜롬비아 아마조니아 식물 표본관(COAH)의 관장으로 있을 때 50,000개 이상의 식물 표본을 수집한

유명한 식물학자 Dairon Cardenas를 기리먹튀검증커뮤니티기 위해 난초 중 하나를 Lepanthes cardenasii로 명명했습니다.

두 번째 난초는 새로운 종이 발견된 지역 중 한 곳에서 조류 관찰 프로젝트를 시작한 시골 여성인

Dora Alicia Londoño Hoyos 또는 “Ms. Dora”에게 헌정된 Lepanthes dorae라고 명명되었습니다.

Lepanthes davidii는 연구원 중 한 명인 David Galindo의 아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Lepanthes morae 난초는 새로운 종을 기록하는 데 관여한 사진작가인 자연주의자 Danny Mora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콜롬비아 국립 자연 공원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난초는 의심할 여지 없이 상업적, 생물학적, 관조적 관점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식물입니다.

즉, 매일 더 많은 노력이 그들의 다양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연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콜롬비아는 고유종, 즉 고유종이 많은 국가이며 Valle del Cauca에서는 이 지역에 존재하는 다양한 생태계를

고려할 때 이러한 식물이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콜롬비아 국립자연공원(National Natural Parks of Colombia)은 또한 “이 작은 난초 중 많은 수가 그 나라

고유종이며 안데스 산림의 아주 작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으며, 이 지역의 삼림 벌채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