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사 NYC

주지사 NYC 범죄 우려 인정, 500만 달러 카메라 프로젝트 착수

주지사 NYC

오피사이트 주소 사람들이 2022년 8월 17일 뉴욕시 챔버스 스트리트 역에서 지하철 2호선에서 내린 후 플랫폼을 따라 자전거를 걷고 있습니다. 도시에서 범죄가 증가하는 가운데 Kathy Hochul 주지사는 2022년 9월 20일에 5백만 달러의 보안 카메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는 화요일에 뉴욕시의 범죄가 우려되고 있으며 대중 교통 시스템에 보안 카메라를 설치하기 위한 500만 달러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Hochul은 “지사로서 제 최우선 순위는 뉴욕 주민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모든 지하철

차량에 카메라를 설치하여 보안 기능을 확장하고 범죄를 저지하며 법 집행 기관에 지원을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승객을 대중 교통 시스템으로 다시 환영하면서 우리는 계속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주지사 NYC

Hochul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대중 교통 범죄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그것은 현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전략과 기술을 찾는 데 기대고 있습니다.”

Hochul의 발표는 뉴욕시에서 지난 몇 달 동안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나왔습니다. 뉴욕 경찰청(NYPD)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살인 건수는 약간 감소했지만 강간, 강도, 중범죄, 절도 및 대규모 절도와 같은 다른 범죄는 증가했습니다.
주요 도시 추장 협회(Major Cities Chiefs Association)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살인 사건은 감소했지만 강도 및 가중

폭행은 2,000건 이상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카메라 계획을 발표하는 성명에서 Hochul의 사무실은 Urban Area Security Initiative 연방 보조금 프로그램에서 200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통해 “5,400대의 카메라를 구입하여 2,700대의 New York City Transit 지하철 차량에 설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Hochul의 사무실에 따르면 전체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총 자금은 550만 달러 이상이며 6,355대의 지하철 차량에 카메라 설치를 포함하여 “100대의 지하철에 200대의 카메라를 포함하는 기존 카메라 파일럿 프로그램을 보완합니다.” more news

Hochul의 사무실은 “또한 총 350만 달러의 Subway Action Plan 자금으로 3,655대의 차량에 7,310대의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ochul은 이번 주 계획 이전에 그녀의 사무실이 이전에 위반 행위를 저지른 사람들에게 형사 고발을 확대함으로써 대중 교통 노동자에 대한 범죄 퇴치를 위한 법안에 서명했다고 밝혔습니다.

발표 후 Hochul은 Eric Adams 시장과 MTA(Metropolitan Transit Authority) 의장 겸 CEO인 Janno Lieber를 비롯한 수많은 뉴욕시 공무원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리버는 “이전에 여러 번 말했듯이 대중교통 시스템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은 신원이 확인되어 재판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더는 우리가 전체 여정에 대해 등을 돌릴 수 있음을 알아야 하며 Hochul 주지사의 새로운 달러로 가능해진 이 중요한 업그레이드는 대중 교통 안전에 대한 뉴요커의 자신감을 강화하기 위한 훌륭한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