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폭염: 쓰촨 주민들은 폭염과 지하 정전을 피해

중국 폭염: 쓰촨 주민들은 폭염과 지하 정전을 피해
섭씨 40도(화씨 104도)를 넘는 기록적인 폭염에 대처하기 위해 중국 남서부 지역 주민들이 창의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중국 폭염

먹튀검증사이트 충칭과 이웃 쓰촨에 사는 사람들은 더위를 피하기 위해 지하 벙커와 동굴 식당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폭염의 강도가 세계 역사상 최악의 폭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장기간의 폭염이 중국의 극심한 가뭄을 악화시켰습니다.

지방의 일부 기차역은 전기를 절약하기 위해 평소에 밝은 조명을 어둡게 했으며 소셜 미디어의 사진과

비디오에서는 사람들이 충칭의 어두운 기차 객차에 앉아 어두운 거리를 걷고 있는 섬뜩한 장면을 보여줍니다.

Chongqing 당국은 산업 기업에 최소한 목요일까지 생산량을 제한하도록 명령했으며 에어컨 수준을 26C 이상으로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대신 일부 기업은 사무실을 식히기 위해 큰 얼음 덩어리를 사용했다고 한다. 사무실 밖에서 식사하는

사람들도 더위를 피하기 위해 지하로 들어갔다.

“동굴 전골” 레스토랑은 지하 온도가 낮아 여름철에 자주 방문하지만 이제는 주류가 되었습니다.More News

중국 폭염

한 동굴 훠궈 레스토랑의 온도는 섭씨 16도였고, 바깥은 섭씨 42도였다고 국영 뉴스 매체 차이나

데일리(China Daily)는 토요일 보도했다. 다른 사람들은 지하 터널에서 피난처를 찾고 매트를 깔거나 기둥에 해먹을 걸고 있다.

농업 생산자들은 폭염과 그로 인한 가뭄 기간 동안 특히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한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는 더운 날 정전으로 밤새 모든 닭이 죽어 버린 쓰촨의 닭 농부가 흐느껴 울었습니다.

그러나 국영 CCTV에 따르면 폭풍으로 30,000명이 대피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가장 큰 수력 발전 생산국인 쓰촨성의 일부는 목요일 밤새 폭우가 내리면서 약간의 안도를 받았습니다.

기상청은 상하이와 상업 중심지인 상하이 주변 지역에서 적어도 앞으로 3일 동안 더운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영향을 받은 것은 쓰촨뿐만이 아닙니다. 중국의 양쯔강, 특히 삼협댐으로 유입되는 강우량이 감소하고 수위가 떨어졌고 금융 허브인 상하이를 포함한 중국의 여러 도시에서 에너지가 감소했습니다. .삼협댐 이후 논란이 일고 있다.

지지자들에게 이 거대한 댐은 엄청난 양의 전기를 공급하고 거대한 양쯔강에 필요한 홍수 통제를 입증하는 공학적 경이였습니다.

그러나 그 반대론자들은 댐이 고대 도시를 수중으로 보내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이동시켰으며 양쯔강 돌고래와 철갑상어를 포함한 물고기와 기타 동물 종을 멸종시킨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 강 수위가 놀라울 정도로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는 주요 가뭄의 한가운데, 쓰촨 성이 이 중요한 내륙 지방, 특히 청두 도시에서 경제를 계속 유지하는 데 필요한 수력 전기조차 공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충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