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아니면 언제? : 호주 주재 우크라이나

지금이 아니면 언제? : 호주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는 Anthony Albanese에게 그의 나라를 방문하도록 촉구합니다.

지금이

토토사이트 앤서니 알바네세 총리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총리가 우크라이나를 방문하도록 초청한 “정신”에 감사하지만

제안을 수락하는 데 있어 안보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Vasyl Myroshnychenko 주 호주 우크라이나 대사는 Anthony Albanese 총리가 전시에 우크라이나를 방문할 것을 강력히 권장했습니다.

지금이

앤서니 알바네세 총리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방문 제안에 감사하지만 응답하기 전에 조언을 고려하고

안보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yroshnychenko는 호주 총리가 우크라이나를 방문한 적이 없으며 Albanese의 참석은 환영받는 “단결의 표시”를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SBS 뉴스에 “호주에서 총리를 만난 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 여행이 성사된다면 역사적인 방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얼마나 많은 호주인들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고 있는지 고려할 때 우크라이나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입니까? 지금이 아니면 언제입니까?”More news

Albanese는 초대를 인정했지만 “보안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금요일에 “적절한 조언을 들을 것이며 분명히 보안 문제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제공되는 정신에 감사합니다.”

알바네세 총리의 초청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가 목요일 공동 방문을 시작하면서 이뤄졌다.
세 사람은 우크라이나를 방문하는 유명인들을 태우던 기차를 타고 밤새 함께 여행한 후 목요일 일찍 우크라이나 수도에 도착했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중요한 순간이다. 우리가 우크라이나인에게 보내는 단합의 메시지”라며 “우리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앞으로 몇 주가 매우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현재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앞서 우크라이나를 방문하지 않아 국내외에서 비판을 받은 마크롱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방문이 단지 상징적인 지원이 아닌 ‘유용한’ 경우에만 가겠다고 거듭 말했다.

4월에는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도 키예프를 방문하여 젤렌스키를 만나 국가의 전쟁 노력을 지원했습니다.
알바네세 총리는 이달 말 마드리드를 방문하여 우크라이나 지원에 초점을 맞춘 NATO 정상회담을 할 예정입니다.

“호주가 NATO에 초청된 이유 중 하나는 호주가 러시아의 불법적이고 부도덕한 침략에 맞서 국가 주권을 수호하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가장 큰 비 NATO 기여국이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라고 말했다.

Myroshnychenko 씨는 호주가 장기적으로 국가 재건을 지원할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인도적 지원 방어에 대한 호주의 지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기반 시설, 해상 기반 시설, 기타 중요 기반 시설, 도로, 교량, 학교, 병원의 재건을 돕기 위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