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중국, 화학 물질 폭발 후 광범위한 안전 프로브 출시

중국, 치명적인 화학 물질 폭발 후 광범위한 안전 프로브 출시
2019년 3월 21일 중국 신화통신이 공개한 항공 사진에서 중국 동부

장쑤(江蘇)성 옌청(延城)시 샹수이(香水)현 화학 공업 단지의 공장 폭발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AP를 통한 신화)
상하이–지난주 78명이 사망한 치명적인 살충제 폭발에 이어 중국이 유해 화학물질, 광산, 운송 및 화재 안전에 대해 한 달간 전국적인 검사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라고 중국 안전 감시 단체가 밝혔다.

치명적인

먹튀검증사이트 비상 관리부는 수요일 늦은 통지에서 당국이 중국 동부 장쑤성 옌청시의 화학 단지에서 폭발의 교훈을 “깊이 흡수”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주일 전 폭발은 30가지 이상의 유기 화합물을 생산하는 Tianjiayi Chemical Company 소유의 공장에서 발생했습니다.

국영 언론은 회사가 안전 위반 이력이 있으며 반복적으로 처벌을 받았다고 전했다.more news

폭발 현장에서의 구조 작업은 월요일에 공식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총 164명이 폭발에 휘말렸고 86명이 생존했다고 현지 정부가 밝혔다.

새로운 검사에서 안전 부서는 “가난하고 혼란스럽고 소규모” 기업을 조사하고 자격이 없는 기업이 폐쇄되도록 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위험한 화학 물질의 불법적이거나 과도하게 보관하는 것을 포함하여 기타 위반 사항을 단속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 등의 기술적 수단을 활용해 유해화학물질 생산자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치명적인

환경 당국은 독성 화학 물질로 오염된 물이 주민들에게 건강을

위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고가 통제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계속해서 강을 봉쇄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고심해 왔습니다.

이 지역의 환경보호국은 벤젠과 같은 위험한 화학물질의 지표수 농도가

기준을 초과하여 폭발 현장과 가까운 강에서 유독성 폐수를 제거하고 처리하기 위한 비상 계획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환경부 장관 Li Ganjie도 이번 주 현장을 방문하여 근로자들에게 폭우로 인해 오염된 폐수가 범람하지 않도록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인근의 톈완 원자력 발전소를 방문하여 그곳 관리들에게 사고로부터 교훈을 배울 것을 촉구했다고 국방부는 목요일 밝혔다.

Liu Youbin 환경부 대변인은 목요일 브리핑에서 “다음 단계에서는 화학 공장에 대한 환경 영향 평가 승인을 강화하고 일일 검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주요 산업 안전 사고의 역사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각 사고는 위반을 근절하고 모서리를 자르거나 감독 의무를 태만 한 관리를 처벌하기 위해 전국적인 점검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2013년 칭다오에서 파이프라인 폭발로 62명이 사망한 후 전국적인 안전 검사에서 중국의 석유 및 가스 부문에서 거의 20,000건의 잠재적 재해 위험이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