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 선장의 엔데버호 난파선이

쿡 선장의 엔데버호 난파선이 ‘바다의 흰개미’에게 먹혀

쿡 선장의

파워볼 gribbles라고 불리는 Shipworms와 갑각류는 Rhode Island 앞바다에서 배의 나무에 침투했습니다.

제임스 쿡 선장의 엔데버호의 난파선이 “바다의 흰개미”인 배벌레에 의해 파괴되고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2월에 호주 해양 박물관(Australian Maritime Museum)은 미국 로드 아일랜드 연안의 난파선이 그 유명한 역사적 선박의 “마지막 안식처”라고 발표했습니다.

로드 아일랜드 해양 고고학 프로젝트(Rimap)는 RI 2394로 알려진 장소에서 대서양 횡단 분쟁을 촉발하면서 이러한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이제 한 전문가는 배 벌레가 나무에 침투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고 Boston Globe에 말했습니다.

플리머스 대학의 해양 생물학 강사인 루벤 쉽웨이는 난파선으로 뛰어 내려가 RI 2394에 속한 나무 조각에 배벌레가 침투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배벌레(실제로는 벌레 같은 연체동물)는 나무에 침투하여 먹습니다.

Shipway는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난파선 중 하나가 코 바로 아래에서 파괴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배는 영국과 호주, 미국을 연결하는 선박입니다. 미국의 독립을 위한 전투에서도 정말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공유하는 문화유산입니다. 그리고 파괴되고 있습니다.”

쿡 선장의

호주 해양 박물관(Australian Maritime Museum)은 이 사이트를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박물관이 엔데버에 관해 발표했을 때 우리는 이 유적지를 지속적으로 보호해야 할 필요성을 주요 관심사로 제기했다”고 말했다.

“엔데버호의 부지뿐만 아니라 뉴포트 항구의 다른 중요한 선박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솔루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주 연구원들은 난파선을 확인하기 위해 20년 이상 Rimap과 협력해 왔지만 박물관의 전 CEO인 Kevin Sumption이 Endeavour라고 “자신있게” 말한 후 관계가 악화되었습니다.

리맵의 머리인 Dr. Kathy Abbass는 화를 내며 반격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유명한 배일지 모르지만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Rimap이 주요 조직이며 확실해지면 최종 보고서를 게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리맵은 영국계 호주 시민과 엔데버 사이의 연관성을 인정하지만 리맵의 결론은 호주의 감정이나 정치가 아닌 적절한 과학적 과정에 의해 주도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물관 대변인은 곧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Abbass의 보고서를 받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엔데버호는 1768년부터 1771년까지 남태평양을 항해했으며, 쿡은 과학 연구를 수행하고 뉴질랜드 해안과 호주 동부 해안선의 도표를 작성하여 그 땅을 영국 영토로 주장했습니다.

1778년 미국 독립 전쟁 중 영국군이 뉴포트 하버에서 이를 침몰했습니다. 이 지역의 여러 난파선 중 하나입니다.

Shipway는 난파선의 노출된 나무가 해군 선충인 Teredo navalis에 의해 내부에서 먹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벌레의 내장은 나무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 그는 Boston Globe에 말했습니다.

또 다른 종인 그리블(gribble)이라고 하는 갑각류도 나무를 먹고 있었습니다.More news

Shipway는 난파선을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난파선을 보호할 자원과 자금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