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탈라크: 인도에서 즉석 이혼을 한 여성들

트리플 탈라크

해외 토토 직원 트리플 탈라크: 인도에서 즉석 이혼을 한 여성들
인도 대법원은 일부 이슬람교도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인스턴트 트리플 탈라크 관행이 위헌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이 판결은 5명의 여성이 이슬람 남성이 ‘탈라크'(이혼)라는 단어를 세 번만 반복하면 몇 분 만에 아내와 이혼할

수 있는 관행이 그들의 기본권을 침해한다고 주장하며 법원에 소송을 제기한 뒤 내려진 판결이다.

인도 대법원은 일부 이슬람교도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인스턴트 트리플 탈라크 관행이 위헌이라고 판결했습니다.

이 판결은 5명의 여성이 이슬람 남성이 ‘탈라크'(이혼)라는 단어를 세 번만 반복하면 몇 분 만에 아내와 이혼할 수

있는 관행이 그들의 기본권을 침해한다고 주장하며 법원에 소송을 제기한 뒤 내려진 판결이다.

“즉각적인 트리플 탈라크는 여성의 삶을 영원히 바꾸고 자녀의 미래를 파괴합니다.”라고 Shayara Bano가 선언합니다.More News
Bano는 2015년 10월 북부 도시 Kashipur에 있는 부모님의 집에서 병을 회복하던 중 남편으로부터 편지를 받았습니다.

그는 그것에 “나는 당신에게 talaq을 줍니다”라고 세 번 썼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15년 결혼 생활의 끝이었다. 편지가 왔을 때 그녀의 아이들은 그녀의 부부 집에 있었다.

그녀는 그 이후로 그들을 볼 수 없었다고 주장한다.

그녀는 “나는 피해자지만 미래 세대에게 그런 일이 계속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법원에 갔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지방 법원은 남편에게 법정에 출두하고 남편이 거부한 이유를 설명하라는 통지서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아이들에게 접근한 바노 씨는 자신의 관점을 담았으나 나타나지 않았다.

트리플 탈라크

그녀는 남편이 그녀를 학대했고 그녀가 집을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내 아이들이 내가 그것을 참은 유일한 이유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남편은 2016년 재혼했다.
Bano는 결혼 제도에 대한 믿음을 잃었지만 계속 나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또한 직업을 찾기 위해 MBA 프로그램에 등록했으며 재혼하거나 딸이 강제로 결혼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남자가 나를 이런 식으로 대하지 않는다는 보장이 무엇입니까?” 그녀는 묻는다. 그녀는 딸이 “경제적으로 독립할 때”만 결혼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Ishrat Jahan은 남편이 두바이에서 전화를 걸어 “talaq”이라고 세 번만 말하며 15년 간의 결혼 생활을 돌연 끝냈을 때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는 곧 재혼했다.

길고 불행한 관계였습니다. 자한은 그녀의 남편이 세 딸을 낳은 그녀를 “모욕하고 괴롭혔다”고 주장하며, 남편도 그녀에게 동생과 “신체적 관계”를 맺도록 강요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2014년에 아들을 낳았지만, 그는 이미 다른 여자와 결혼하기로 마음먹었기 때문에 그때는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이혼 직후 자한 씨는 남편이 아이들을 “유괴”해 두 번째 아내와 함께 살기 위해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자한 씨는 문맹이지만 코란에 “즉석 트리플 탈라크”가 언급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코란에 따르면 남자가 두 번째 결혼하려면 첫 번째 아내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지역 NGO의 도움으로 대법원에 접근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가정 폭력의 남편과 그의 동생을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남편과 재회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남편이 더 이상 나와 함께 살고 싶지 않다면 직접 나에게 말해야 하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가 무엇을 결정하든 적어도 내가 내 아이들을 지킬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