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안면인식 소프트웨어 사용 중단

페이스북, 안면인식 소프트웨어 사용 중단

페이스북은 사진과 동영상에서 얼굴을 식별하기 위해 더 이상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개인 정보 보호, 인종 편견 및 정확성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면서 안면 인식 기술의 윤리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아직 사용 방법에 대한 명확한 규칙을 제공하지 않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토토사이트 사용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엄청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페이스북

지금까지 소셜 미디어 앱 사용자는 사진에서 자신의 얼굴을 스캔하고 플랫폼의 다른 사람이 자신의 사진을 게시한 경우 이를 알리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 회사의 인공 지능 부사장인 제롬 페센티(Jerome Pesenti)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지속적인 불확실성 속에서 안면 인식 사용을 제한된 사용 사례로 제한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페이스북

2019년 미국 정부 연구에 따르면 얼굴 인식 알고리즘은 백인 얼굴에 비해 아프리카계 미국인 및 아시아인 얼굴을 식별하는 데 훨씬 덜 정확합니다.

국립 표준 기술 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Standards and Technology)가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은 오인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작년에 Facebook은 사진을 스캔하고 태그를 지정하는 방식에 대한 오랜 법적 분쟁도 해결했습니다.

이 사건은 2015년부터 진행 중이며 회사는 얼굴 인식 도구가 주의 개인 정보 보호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일리노이의 사용자 그룹에 5억 5천만 달러(4억 2100만 파운드)를 지불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다른 기술 회사들은 이 기술의 사용이 더 논란이 되자 ​​경찰에 대한 안면 인식 제품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Instagram과 메시징 서비스 Whatsapp도 소유하고 있는 Facebook은 규제 기관과 정치인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반경쟁적 관행을 주장하는 반독점 소송을 제기한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를 비롯한 규제 당국의 엄격한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달에는 전 직원이 회사를 비윤리적 행위로 고발했습니다. Frances Haugen은 Facebook이 사용자 안전보다 이익을 우선시했음을 보여주는 내부 문서 캐시를 공개했습니다.more news

마크 주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하우겐의 주장이 회사에 대한 “잘못된 그림을 그리려는” 공동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최근 Facebook에 대한 일련의 부정적인 이야기에 이어 광범위한 모회사의 새로운 이름인 Meta를 발표했습니다.

저커버그는 기존 브랜드가 “미래는 고사하고 오늘날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대표할 수 없다”며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마존과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다른 기술 회사들은 이 기술의 사용이 더 논란이 되자 ​​경찰에 대한 안면 인식 제품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Instagram과 메시징 서비스 Whatsapp은 규제 기관과 정치인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