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7인 스왑으로 C.J. McCollum 인수: 출처

포틀랜드 페이서스, 올스타 2회 도만타스 사보니스에서 킹스로 6인 계약

상황에 정통한 2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7인 트레이드의 일환으로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의 가드 C.J. 맥컬럼을 영입했습니다.

Pelicans는 또한 계약에서 포워드 Larry Nance Jr.와 Tony Snell을, Trail Blazers는 Josh Hart, Tomas Staoransky, Nickeil Alexander-Walker 및 Didi Louzada를 받을 뿐만 아니라 드래프트 보상 형식 또는 2022년 보호된 1라운드를 받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드래프트 선택과 2명의 미래 2라운드 지명자. 사람들은 거래가 공식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화요일 AP 통신에 말했다.

트레이드는 McCollum이 2013년부터 백코트에서 Damian Lillard와 짝을 이룬 포틀랜드 시대의 끝을 표시합니다. Portland는 McCollum을 드래프트한 이후 매 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블레이저스는 포스트시즌에서 고군분투하며 서부컨퍼런스 결승에 1번 진출하고 1라운드에서 5번 탈락했다.

포틀랜드 올스타

30세의 McCollum은 이번 시즌 평균 20.5득점 4.5어시스트 4.3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즌 내내 스타 포워드 자이언 윌리엄슨 없이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뉴올리언스가 1년 차 감독인 윌리 그린 아래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시기에 펠리컨스에게 필요한 외부 슈팅 위협을 제공합니다.

1승 12패로 출발한 펠리컨스(21승 32패)는 3경기 연속 연속 안타 행진에 뒤이어 화요일 경기에 출전해 서부 컨퍼런스의 최종 플레이 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7인 스왑 딜 포틀랜드

우연히도 Williamson은 골절된 오른발을 치료하기 위해 오프시즌 수술에서 재활을 위해 오레곤에 왔습니다. 그가 이번 시즌에 복귀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뉴올리언스는 이번 시즌 3점슛 성공률이 33% 미만이며 리그 3점슛 성공률 29위입니다.
McCollum은 자신의 경력의 모든 시즌에 깊은 곳에서 매 시즌 37.5% 이상의 슛을 쏘았으며, 그의 경력 전체에서 38.4%를 쏘았습니다.

NBA 트레이드 마감일은 목요일 오후 3시입니다. 동부 표준시

인디애나 페이서스(Indiana Pacers)는 2번의 올스타인 도만타스 사보니스(Domantas Sabonis)를 6인 계약으로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로 트레이드했으며 세부 사항을 직접 알고 있는 사람이 AP 통신에 확인된 내용입니다.

운동 기사 보기

새크라멘토는 타이레스 할리버튼, 버디 힐드, 트리스탄 톰슨을 페이서스로 보내고 있다고 그 관계자는 AP에 말했다.

킹스는 평균 18.9득점 12.1리바운드 5.0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저스틴 홀리데이, 제레미 램, 2라운드 드래프트 픽과 사보니스를 영입할 예정이다. 그는 세 가지 범주 모두에서 Pacers를 이끌고 있습니다.

이는 인디애나가 일주일도 채 안 되는 기간에 두 번째로 큰 거래를 성사시킨 것입니다. Pacers는 또한 부상당한 Ricky Rubio를 위해 Caris LeVert를 Cleveland Cavaliers로
보냈고 이번 여름에 복권으로 보호되는 1라운드 선택을 포함하여 3개의 드래프트 픽을 보냈습니다. 루비오는 이미 이번 시즌의 나머지 기간 동안 제외되었으며 계약이 만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