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독일의 2차대전 피해액 1조3000억

폴란드 “독일의 2차대전 피해액 1조3000억 달러 상당”
폴란드 의회 위원회는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독일의 침공과 점령으로 인한 경제적 피해에 대한 추정치를 제출했습니다.
독일은 이 문제를 “닫힌” 것으로 간주한다고 응답했습니다.

폴란드

폴란드 집권 여당인 법과 정의당(PiS)의 야로슬라프 카친스키(Jaroslaw Kaczynski) 대표.

목요일, 제2차 세계 대전에서 독일의 침공과 점령으로 인한 재정적 피해를 조사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Kaczynski는 의회 위원회가 6조 2천억 즐로티(약 1조 3200억 달러 또는 1조 3200억 유로)의 손실을 발견했으며 폴란드가 공식적으로 배상을 요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를린은 나중에 폴란드에 대한 전쟁 배상 문제를 “닫힌” 것으로 간주한다고 응답했습니다.

독일의 현재 GDP의 약 3분의 1과 전쟁 기간 동안 세계 GDP의 약 6분의 1에 해당하는 합계입니다.

이는 민족주의 정당인 PiS 당원들의 이전 추정치인 약 8,500억 유로보다 높은 것입니다.

Kaczynski는 바르샤바에서 “제시된 금액은 가장 제한적이고 보수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채택되었으며, 이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마테우스 모라비에츠키(Mateusz Morawiecki) 총리도 목요일 전시 폐허를 재건한 바르샤바 왕궁에서 열린 보고서 발표식에 참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Morawiecki가 정부의 수반이지만 당 대표인 Kaczynski는 여전히 PiS의 원동력으로 간주됩니다.

이 보고서는 1939년 9월 1일 독일의 폴란드 침공 기념일에 맞춰 발표되었으며,

현재는 제2차 세계 대전의 시작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폴란드는 또한 약 2주 후에 동쪽에서 소련의 침공을 받았는데, 이는 당시 히틀러의 독일과 스탈린의

소련이 그들 사이에서 동유럽을 갈라놓은 비밀 협정의 일환이었습니다.

폴란드계 유태인 약 300만 명을 포함하여 약 600만 명의 폴란드인이 전쟁 중에 사망했으며 바르샤바는 약 200,000명의 민간인이 사망한 1944년 봉기 이후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독일은 이전에 모든 배상 문제가 사전 합의로 해결되었다고 밝혔습니다.

PiS는 종종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는 아이디어를 떠 올렸지만 지금까지는 공식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는 최근 몇 년 동안 종종 까다로운 양국 관계를 긴장시켰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전쟁은 바르샤바에서 독일에 대한 새로운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과도한 의존과 우크라이나나 폴란드 자체에 무기를 제공하기에는 너무 느린 것을 포함한 전략적 오류로 인해 베를린.

두다: ‘역사상 가장 끔찍한 비극’ 중 전쟁


안드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은 지난 10일 열린 행사에서 이렇게 말했다.more news

그단스크 근처의 베스터플라테 반도는 나치 침공의 첫 공격을 받은 곳 중 하나이며 전쟁은 “우리 역사상 가장 끔찍한 비극 중 하나”였다.

Duda는 “그것이 우리의 자유를 앗아갔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우리 국가를 빼앗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이 전쟁이 폴란드 시민의 수백만 명의 희생자와 우리 조국과 국가에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의미했기 때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