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LW 드래프트에서 Eagles가 쌍둥이를

AFLW 드래프트에서 Eagles가 쌍둥이를 더블 업한 후 Lauren과 Zoe Wakfer는 기절했습니다.

AFLW

36번 선택 Zoe는 West Coast의 깜짝 움직임으로 Lauren과 합류합니다.
시드니는 마블 스타디움에서 1번픽으로 몬태나 햄을 강타합니다.

Lauren Wakfer는 이미 AFLW 드래프트의 기분 좋은 이야기였습니다. 그녀의 여동생의 지원 활동을 계획했던 일란성 쌍둥이 Zoe가 쇼를 훔쳤을 때였습니다. 15번 픽에서 웨스트 코스트는 전체 무릎 재건으로 1주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서호주에서 두 번째 라이브 픽으로 Lauren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36번 픽으로 사우스 프리맨틀 클럽 폴로 드래프트에 참석하지도 않은 Zoe는 순전히 언니를 지원하기 위해 멜버른에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Eagles는 첫 번째 라운드의 최종 선택과 함께 핵심 수비수의 이름을 부르고 그녀에게 자랑스럽게 드레스 위에 입었던 폴로를 건네주었습니다. 이 행사에 완벽한 깜짝 의상입니다.

“정말 초현실적이야.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몰랐지만 이것이 아니었다”고 Zoe가 말했다. “나는 그녀(로렌)를 따라다녔다. 나는 오늘 밤 그녀를 위해 여기에 있었기 때문에 전화를 받는 것도 더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압도되고, 미친 듯이.”

심각한 부상에도 불구하고 웨스트 코스트에 상륙할 것으로 오랫동안 예상되었던 로렌은 조이가 합류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지 못했지만 의심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우리 둘 다 첫 인터뷰를 공유했고, 우리 둘 다 함께 들어갔고 그들은 우리를 함께 인터뷰했다”고 말했다. “그녀[Zoe]는 나보다 더 많은 인터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Zoe는 빠르면 8월에 데뷔할 수 있지만 목발을 짚고 드래프트에 참석한 Lauren은 이달 초 ACL이 파열된 후 다음 시즌까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부상을 통해 로렌을 어떻게 지원했는지 물었을 때 Zoe는 “모든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AFLW

“지난 3주 동안 나는 거의 꼼짝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언니의 분개한 부인을 밀어붙이며 말했다. “몇 주 전에 그녀가 처음 콘서트를 했을 때 우리는 콘서트에 갔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ACL인지 확실하지 않았고 당시 RAC Arena가 어디에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결국 그녀를 편승하게 되었습니다.”

쌍이 다른 위치에서 플레이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두 Wakfer가 처음으로 함께 줄을 설 때 흥분의 여지가 충분합니다.

“그녀가 내 자리를 놓고 경쟁했다면 나는 그녀를 데려갔을 것입니다. 그녀는 오늘 밤 여기에 없을 것입니다.” 로렌이 웃으며 말했다.

쌍둥이는 Fremantle에 대한 “열렬한” 지원이라는 한 가지만 바꾸면 빠르게 Eagles 팬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우리는 열렬한 Freo 팬입니다.”라고 Lauren이 말했습니다. Zoe는 “서호주 팀으로 갈 것이지만 Freo는 항상 1위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바뀌려고 하는군요.”

수요일 밤 일찍 시드니는 빅토리안 출신의 미드필더가 북쪽으로 향하기 위해 고향의 클럽을 기피한 후 몬태나 햄을 1번픽으로 습격했습니다.

미드필더 Ham은 라이프 스타일과 미래 경력 이유를 인용하여 NSW 드래프트 풀에 지명되었습니다. 즉, 18세의 선수는 시드니나 GWS만이 선택할 수 있었고 Swans는 주저 없이 햄을 첫 드래프트 픽으로 선택했습니다.

“분명히 매우 흥분됩니다. 이름이 호명되기 전까지는 늘 떨린다”고 무대에 올랐을 때 함은 말했다. “큰 영광이고 스완에 가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분명히 그것은 나에게 큰 도전이지만 새로운 도시로 이사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