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LP, 새 당 대표 선출

CNLP, 새 당 대표 선출
캄보디아국민사랑당(CNLP)은 내무부에 등록할 대통령 권한대행 1명, 부통령 3명, 재무 1명, 새 이사 4명을 선출한 후 당의 구체적인 입장과 목표를 논의하기 위해 다음 달 당 대회를 계획하고 있다. CNLP의 재무인 Siev Visoth는 당 상무위원회에서 선출되어 공식 당 대회를 준비할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선출되었습니다.

CNLP, 새

당 지도부의 개편은 전직 당 대표와 창립자 그룹이 CNLP와 결별하기로 결정한 후 이뤄졌다.

Visoth는 어제 토론을 통해 CNLP가 정당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 수준에서 7명의 새로운 영구 회원을 선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새 구성원을 모집하기로 한 결정은 사임한 7명의 전 지도자를 교체하고 CNLP 내에서 정치 활동을 중단하는 것이 었습니다.

9명의 상임 의원도 Soth를 당 대표로 선출하기로 합의했고 Sun Eth, Rose Kimsean 및 Dong Sovanarith가 부통령으로 선출되었으며,

Phan Boklyphal이 재무로 선출되었고 Puth Cheng, Nget Heng, Khai Sina 및 Huy Heang이 CNLP 이사회 멤버로 선출되었습니다.

“Soth 대통령 권한대행은 9월에 있을 당대회에 참석하는 CNLP 회원들을 위해 당의 구체적인 입장과 목표에 관한 논의를 준비할 것입니다.

당은 당의 무당 정책을 계속 이어갈 것이며 새 지도부는 과거와 같이 계속해서 국민의 뜻에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NLP를 탈퇴한 전직 지도자 7명에는 Chiv Cata 전 회장, Tan Tin 전 회장, Kang Kimhak 전 부회장,

CNLP, 새

Khai Sinoeun, Sok Vibol, 이사회 멤버인 An Theara와 Sothea가 있습니다.

사임하지 않고 CNLP 활동에 계속 참여하는 지도자는 Siev Visoth와 Puth Cheng입니다.

“2022년 6월 5일 제5차 코뮌 선거로 유권자를 낙담시키지 않기 위해 검증을 계속한 결과

먹튀검증커뮤니티 CNLP는 33,259표를 얻었습니다. 의석면에서 당은 전국적으로 5석을 얻었다”고 Visoth는 덧붙였다.

7월 29일 Cata는 CNLP가 해산되었다는 성명을 발표하고 8명의 당 대표(부통령 3명, 이사 4명, Cata)가 당에서 사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당원들에게 집권 캄보디아인민당(CPP)으로 탈당할 것을 촉구했다.

CNLP는 2020년 캄보디아구국당(CNRP) 전 의원인 카타가 설립했다.

Visoth에 따르면 CNLP에서 사임한 7명의 전직 지도자들은 아직 캄보디아인민당(CPP)에 가입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의 해산 발표 이후로 그와 관계를 끊었기 때문이다.more news

캄보디아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위원회(Comfrel)의 옹호 코디네이터인 Korn Savang은

나머지 이사회는 먼저 당을 재구성하고 내무부가 승인한 조례를 따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 대표의 사퇴는 당내 분열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남은 구조를 잘 정비해야 하기 때문에 당의 진행에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