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급증으로 로스 앤젤레스는 곧

COVID 급증으로 로스 앤젤레스는 곧 마스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COVID

먹튀검증사이트 로스앤젤레스(AP) — 닉 바라건은 헐리우드 영화 산업에서 오랫동안 마스크를 필요로 했기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따라서 그는 Tinseltown이 있는 카운티가 곧 이번 여름에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또 다른 급증으로 인해 실내 안면

가리개를 요구하는 규칙을 복원하는 최초의 주요 인구 중심지가 되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거의 꾸준히 착용했기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습관이 되었어요.” 수요일 심부름을 하며 가면을 쓴 바라간이 말했다.

로스앤젤레스는 인구가 천만 명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입니다. 바바라 페러(Barbara Ferrer) 카운티 보건국장은

목요일 현재 병원 입원 추세가 계속된다면 7월 29일부터 광범위한 실내 마스크 의무로 복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COVID 급증으로 로스

Ferrer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한 걸음 뒤로 물러난 것처럼 느껴질 것”이라고 인정했지만 마스크를 다시 요구하는

것은 지난 여름 Delta 변형 연료 급증을 연상시키는 경우 점프하는 동안 “현명한 안전 예방 조치”의 도구 키트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닫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이지 말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라고 Ferrer는 공개 브리핑에서 말했습니다.

“전염성이 높은 변종으로 이렇게 많은 전파가 발생하는 경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실내에 있을 때 잘 맞는 고여과 마스크를 다시 착용하는 현명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적으로 가장 최근의 COVID-19 급증은 전염성이 높은 BA.5 변종에 의해 주도되며 현재 사례의 65%를 차지하며

사촌 BA.4가 16%를 추가로 기여합니다. 변종들은 백신 접종이 제공하는 보호를 피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새로운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입원과 사망이 다시 증가하면서 주와 도시는 대응을 재고하고 있으며 백악관은 대중에게 경고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경고가 너무 적고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BA.5를 “최악의 변종”이라고 표현한 Scripps Research Translational Institute의 책임자인 Dr.

전문가들은 두 돌연변이에 대한 세계적인 추세가 몇 주 동안 명백해 졌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전 변이를 빠르게 제치고

출현하는 모든 곳에서 사례를 더 높이 올립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여행과 사교 모임에 다시 뛰어들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그들은 COVID-19의 최악의 결과로부터 보호하는 부스터 주사를 대체로 무시했습니다. 법원이 연방 마스크와 백신 의무화를 막고 미국 관리들의 손을 묶었습니다.

시애틀에 있는 워싱턴 대학의 건강 측정 과학 교수인 알리 목다드(Ali Mokdad)는 “바이러스가 다른 곳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많은 것을 배우고 여기에 지식을 적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백악관 COVID-19 조정관인 Ashish Jha 박사는 수요일 아침 TV에 출연하여 추가 주사와 새로운 경계를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Mokdad는 연방 보건 당국이 실내 마스크, 조기 발견 및 즉각적인 항바이러스 치료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kdad는 “그들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백악관의 관점에서 행정부의 도전은 그들의 메시지가 아니라 사람들이 그것을 듣고자 하는 의지입니다. 전염병 피로와 바이러스 대응의 정치화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