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ellar 민주당

Cuellar 민주당 의원은 국경 위기에 Biden을 노크하고 ‘반향’을 촉구합니다

Cuellar 민주당

토토사이트 종종 자신의 정당의 자유주의 진영과 갈등을 겪는 텍사스 민주당원인 헨리 쿠엘라(Henry Cuellar) 의원은 금요일 밤 폭스 뉴스 방송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이민 문제를 노크했습니다.

중도파인 Cuellar는 텍사스의 28번째 하원의원 선거구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공화당은 올해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무소속 유권자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바이든 전 부통령을 이민에 대해 연약한 인물로 그리려고 하고 있다.

미국 세관 및 국경 순찰대(US Customs and Border Patrol)에 따르면 약 190만 명의 이민자가 남부 국경에서 미국으로 입국했으며 올해는 약 3개월 반이 남았습니다. 2021년 한 해 동안 약 170만 명의 이민자가 국경을 넘었습니다.

바이든 비평가들은 이민 급증이 보다 느슨한 정책 때문이라고 말하며 대통령이 더 엄격한 이민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이민 “위기”가 범죄와 마약 사용과 같은 문제를 악화시켰다고 말합니다. 반면에 그의 옹호자들은 이민 증가의

원동력으로 중앙 아메리카의 경제 불안정을 포함한 문제를 지적합니다.

Cuellar 민주당


Cuellar는 금요일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멕시코 국경을 폐쇄해야 한다는 주장을 일축했다.

Cuellar는 바이든 행정부가 사람들이 미국에 입국하기 위해 국경을 넘지 못하도록 “반향”을 제정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국경에 반향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계속 올 것입니다.”

바이든의 임기 내내 Cuellar는 이민에 대해 그를 비판할 의사가 있는 소수의 민주당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지난 3월 Cuellar는 이민에 대한 대통령의 “인간적인 접근”을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의] ‘인간적인’ 접근 방식은 실제로 나쁜 사람들이 사람들을 사로잡기 위해 왜곡한다는 이야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년간”이라고 민주당 의원은 말했다.

Cuellar의 비판은 그가 드문 경쟁 선거에 직면함에 따라 온다
Cuellar는 샌안토니오, 라레도 및 리오 그란데 시티 주변 지역을 포함하는 텍사스의 28번째 의회 선거구에서 쉽게 재선에 성공했습니다.

사우스 텍사스는 오랫동안 민주당의 거점으로 여겨져 왔지만 2020년에 공화당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GOP는 민주당 경선에서

진보적인 Jessica Cisneros를 가까스로 물리치고 연방수사국(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s)의 조사를 받고 있는 Cuellar를

물리칠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FBI).

Biden은 2020년에 약 7점 차로 지역구에서 승리했으며 공화당은 지역구를 뒤집을 수 있는 유리한 국가 환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6월에 공화당의 Mayra Flores는 이웃 선거구를 뒤집어 주에서 공화당의 희망을 부추겼습니다. 사우스 텍사스에서

지지율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원은 텍사스주 다른 곳에서 이익을 얻었습니다.more news

Cuellar는 공화당의 Cassy Garcia와 대결할 것입니다. 경선에 대한 공개 투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Cook 정치 보고서는 이를 순수한 토스업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