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우주선이 소행성에 충돌하는 이유는

NASA 우주선이 소행성에 충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NASA 우주선이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AP) — NASA는 세계 최초로 실험에서 수백만 마일 떨어진 작고 무해한 소행성을 파괴하려고 합니다.

Dart라는 이름의 우주선은 월요일 소행성을 14,000mph(22,500kph)의 속도로 충돌할 계획입니다. 충돌은 소행성을 동반자 우주 암석 주위의 약간 더 좁은 궤도로

밀어넣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이는 킬러 소행성이 우리의 앞을 가로막는다면 우리가 그것을 우회시킬 수 있는 전투 기회를 견딜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NASA 프로그램 과학자 톰 스태틀러(Tom Statler)는 목요일 “이것은 공상과학 책과 내가 어렸을 때의 “스타트렉”의 진부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가 이제 현실이 됐다”고 말했다.

카메라와 망원경이 충돌을 지켜보겠지만 실제로 궤도가 바뀌었는지 알아내려면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릴 것입니다.

3억 2,500만 달러의 행성 방어 테스트는 지난 가을 Dart의 발사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소행성 표적

NASA 우주선이 소행성에

과녁 모양의 소행성은 지구에서 약 700만 마일(960만 킬로미터) 떨어진 디모르포스입니다. 실제로 쌍둥이를 뜻하는 그리스어인 Didymos라는 이름

의 2,500피트(780미터) 소행성의 조그마한 조수입니다. 1996년에 발견된 Didymos는 너무 빠르게 회전하여 과학자들은 그것이 결국 달을 형성한 물

질에서 떨어져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지름이 대략 525피트(160미터)인 디모르포스는 1마일(1.2킬로미터) 미만의 거리에서 모체를 공전합니다.

노력을 관리하고 있는 존스 홉킨스 대학 응용 물리학 연구소의 행성 과학자이자 미션 팀 리더인 Nancy Chabot은 “이것은 실제로 소행성 편향에 관

한 것이지 혼란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소행성을 폭파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조각으로 그것을 넣지 않을 것입니다.

” 오히려 충격은 수십 야드(미터) 크기의 분화구를 파고 약 2백만 파운드(1백만 킬로그램)의 암석과 흙을 우주로 던질 것입니다.

NASA는 현재나 미래에 소행성이 지구를 위협할 가능성은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짝을 선택했습니다.

다트, 임팩터

존스 홉킨스 연구소는 본질적으로 공성 램이고 확실한 파괴에 직면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Dart(Double Asteroid Redirection Test의 약자)를 개발

하는 데 있어 최소한의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탐색, 타겟팅 및 최종 작업 기록에 사용되는 카메라라는 단일 도구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잔해 더

미로 여겨지는 Dimorphos는 충돌 1시간 전에 빛의 한 점으로 나타나 지구로 다시 전송되는 카메라 이미지에서 점점 더 크게 나타날 것입니다.

관리자는 Dart가 실수로 더 큰 Didymos에 충돌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주선의 항법은 두 소행성을 구분하고 마지막 50분 동안 더 작은 소행성을 목표로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260파운드(570kg)의 작은 자판기 크기인 이 우주선은 약 110억 파운드(50억 킬로그램)의 소행성에 부딪힐 것입니다.

Chabot은 “때때로 우리는 골프 카트를 대피라미드 속으로 들어가는 것으로 설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art가 놓치지 않는 한 NASA는 그런 일이 일어날 확률을 10% 미만으로 보고 있습니다. more news

Dart의 길은 끝이 날 것입니다. 그것이 두 우주 암석을 지나서 비명을 지르면 Take 2에서 몇 년 후에 다시 만날 것입니다.

지구를 구하다

Little Dimorphos는 11시간 55분마다 큰 Didymos를 한 바퀴 돌았습니다. Dart의 영향은 약 10분 정도를 줄여야 합니다.

공격 자체는 즉시 명백해야 하지만 달의 궤도가 조정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몇 주 또는 그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