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R의 Anwar Rafizi는 연례 의회가 끝날 때

PKR의 Anwar Rafizi는 연례 의회가 끝날 때 말레이시아 야당 내부의 균열 징후를 경시합니다.
샤알람, 셀랑고르: 말레이시아 야당인 파티 케딜란 라캬트(PKR)의 연례 전당대회가 대의원과 당 지도자들의 열띤 연설 끝에 7월 17일

일요일(7월 17일)에 막을 내렸다.

PKR의

서울op사이트 일부 연설에서 도발적인 메시지와 가려진 비판으로 인해 지역 언론에서는 당이 안와르 이브라힘 당 대표와 새로 임명된 2인

라피지 람리를 지지하는 두 개의 파벌로 나뉘었다는 추측을 촉발했습니다.
보고서는 총선에 대한 두 지도자의 서로 다른 접근 방식에 대해 설명했으며, 안와르는 다른 야당과 협력하는 “큰 천막”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반면, 라피지는 PKR과 파카탄 하라판(PH) 연합을 선호합니다. 혼자 가다.

말레이시아의 15대 총선은 2023년 9월 중순까지 실시되어야 하며 앞으로 몇 달 안에 실시될 것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그러나 PKR 대회의 마지막 날에는 화해의 상징적인 중요한 순간이 있었습니다. 안와르와 라피지는 무대에서 악수를 하고 팔을 높이 들고

카메라를 향해 빛을 발했습니다. 그 순간은 3일 동안 대의원들 사이에서 가장 큰 환호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more news

각각의 마무리 연설과 공동 기자 회견에서 두 지도자는 그들 사이의 균열을 경시하고 다음 총선을 준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안와르 총리는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긍정적으로 회의를 마쳤다”고 말했다.
“오늘 심리를 보면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실제로 의견 차이가 있었지만 의견 차이가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PKR의

Anwar는 또한 그와 Rafizi가 PKR이 전국 여론조사에서 Barisan Nasional 동맹을 이기기 위해 PH 연합 파트너와 협력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 대표는 다른 원칙을 가진 정당들과의 협력을 배제했다고 말했다.

“(야당의) 다른 지도자들과 토론을 하려면 야당의 지도자인 제가 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를 배신하고 우리의 개혁 의제와 일치하지 않는

사람들과 큰 천막 아래 네트워크를 형성하려면? 계속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Anwar씨가 말했습니다.

정당 부대표인 Mr Rafizi는 PKR과 PH가 대신 유권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일관된 정책 세트”를 마련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이러한 감정을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야당이 PH가 설정한 원칙에 부합한다면 협력을 배제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우리가 사바 또는 사라왁 출신의 정당과 협력하기를 원하고) 정당이 UMNO와 BN을 거부하고 부패를 거부하며 PH에 가치를

더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아마도 (가능한 파트너십) 논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총선을 위한 우리의 최우선 전략이 될 수 없습니다.

”라고 Rafizi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명시된 경계에 대해 타협할 수 없습니다. 참조 조건은 매우 명확하며 이는 GE보다 앞서 우리를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안와르는 이전에 베르사투(Bersatu) 당수인 무히딘 야신(Muhyiddin Yassin)과 회의를 가졌다는 사실을 인정해 총선을 위한 협력에 대한 추측을 촉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