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z Air 항공편이 공포 비용을 취소 한 후

Wizz Air 항공편이 공포 비용을 취소 한 후 가족이 해외에 갇혔습니다.

Wizz Air 항공편이

밤의민족 가족들은 비행 중단으로 인해 “해외에 갇힌” 상태로 남겨진 후 막대한 청구서를 남길까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Steel 가족은 토요일에 포르투갈의 Faro에서 집으로 돌아갈 예정이었으나 Wizz Air에서 Cardiff로 가는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Doug Steel은 다음 비행이 7일 동안 지속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고 그의 딸은 이미 새 교직의 첫날을 결석했다고 말했습니다.

Wizz Air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은행 휴일 주말 동안 최대 200만 명의 사람들이 영국을 오가는 항공편을 이용할 예정이었으며 대다수의 항공편이 예상대로 운영되었습니다. 일부 공항과 항공사는 직원이 휴가 기간 동안 떠난 후 다시 여행하는 사람들의 양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다른 산업에 대한 코로나.

아내 사라, 딸 레베카, 남자친구 핀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있는 미스터 스틸은 비행기가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을 때 그룹이 토요일 공항으로 떠날 예정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 항공편을 이용하려면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는 말을 들었고 고객 서비스에 연락을 시도했지만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환불을 제안하거나 6월 11일 토요일에 그룹을 항공편으로 예약하는 것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영업 컨설턴트는 일요일에 공항에 가서 항공사 직원과 통화를 시도했지만 조언을 구할 Wizz Air 데스크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직원들로부터 ‘우리는 당신을 위해 아무 것도 할 권한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
“매우 화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돌아오는 비행기가 결항된 토요일부터 공항에 있었습니다.”

50세의 스틸 씨는 이미 숙박비로 약 300파운드를 추가로 지출했으며 Wizz Air가 비용을 선불로 지불하는 데 도움을 주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가족들이 내일 비행기를 타려고 했지만 결항될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다.

그는 “1박에 500파운드 미만의 호텔을 찾을 수 없었다”면서 “에어비앤비에서 간신히 어딘가에 도착했지만 계획보다 비용이 훨씬 많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Wizz Air 항공편이

‘공항에서 좌초’
한편 카디프 공항에서 파로로 가려고 했던 사람들은 공항에서 “좌초” 상태였다고 말했습니다.

폰티프리드 출신의 55세 팀 켈런드(Tim Kelland)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첫 가족 휴가가 파로행 비행기에 탑승하기 1시간 전에 문자를 받은 후 팬데믹이 시작되기도 전에 끝났다고 말했다.

그 회계사는 아내 마리안과 10일 간의 여행을 할 예정이었는데 사람들이 비행기가 결항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이미 한 시간 정도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승객들이 공항에 도움을 줄 사람이 아무도 없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돕기 위해 항공사에서 예약한 택시나 교통편도 없어 “좌초”라고 말했다.

Wizz Air는 “직원의 광범위한 부족”이 중단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가능한 한 많이 – 최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문자,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모든 고객과의 의사 소통을 늘렸습니다. 당사 서비스의 변경 사항에 대해”.

또한 “여행 업계 전반에 걸쳐 Wizz Air와 모든 항공사는 최대한 많은 승객이 제시간에 최소한의 지연으로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행 산업 전반에 걸쳐 운영 불안정을 야기하는 다른 문제들 중에서 특히 항공 교통 관제,

지상 운영 및 수하물 처리, 보안 및 공항 전반에 걸쳐 직원 부족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다른 공항들도 최근 몇 주 동안 지연과 결항을 겪고 있습니다. Gatwick에서는 주말과 오늘에 비행하거나 출발할 예정인 수십 개의 EasyJet 항공편이 중단되었습니다.
한편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어제 BBC와의 인터뷰에서 항공사들이 “항공편을 ​​과도하게 판매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문제가 있는 경우 신속하게 수정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